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맛쿡 냉동밥 쉽게 보관할 수 있어요

by 애니 Annie 2016. 9. 8.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맛쿡 냉동밥 쉽게 보관할 수 있어요'에 관한 내용입니다.

맛쿡 냉동밥

쉽게 보관할 수 있어요

  

집에 시도때도없이 밥을 찾는 사람이 두명이나 됩니다.  밤이고~ 새벽이고~ 배고플때 밥떨어지면? 이내 응급상황~!!!!  오늘 마트에 들러 장보는데 아 글쎄? 새로운 용기가 있더라구요? 보아하니 <맛쿡 냉동밥 보관용기>라고 하는데, 1인분씩 담아서 냉동실에 보관이 가능하다고요.  전자렌지로 돌리면 따끈따끈한 밥으로 변신할 수 있게요~.  그동안 글라스락앤락에 담아 두곤했는데,  유리가 장점도 있지만, 단점은 무겁다는거그래서 한번 사봤어요.

 

맛쿡 뚜껑에 전자렌지에 3분30초 돌리라구 써 있어요.  음. 작은 배려로. 편리하게 생겼네요. 1개당 오백원꼴인데, 포스팅하면서 검색하니까 역시 인터넷이 더 싸네요 ㅠㅠ.   한해한해 나이들어갈수록 인터넷쇼핑이 번거로워지네요. 직접 보고 사는게 자꾸 편해지니..하~ 전 8개 구매했어요~

 

 

이렇게 겹쳐서 보관하니까 부피도 덜 차지하고 좋고, 뚜껑 색깔이 다르니 다른 음식을 넣어두어도 구분가능하겠어. 3분30초 오케이!  마침, 냉동밥이 다 떨어졌길래~ 집에오자마자 부지런히 취사후 4인분 담아두었답니다.

 

 

 

뜨끈한 백미밥을 완성하자마자, 부지런히 얼른 맛쿡 냉동용기에 담아서 냉동실로 직행했습니다.  금방 습기찼네요 ㅎㅎ... 보이시죠?  냉동밥 보관할때는 뜨끈뜨끈~ 김빠지기전에 발리 담아야하는거 아시잖아요. 이제 밤에 배고프다~ 소리들리면 바로 해동 들어갑니다~. 




* 맛쿡 냉동용기 정보 안내할게요.  내냉온도: 영하 20도, 내열온도: 100도,  재질: PP, 원산/제조국: 대한민국, BPA FREE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졌다고합니다.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서 해동이 가능하니, 가볍고 단단하고 조리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편리하다고 하네요. 가열된 증기가 빠져나오도록 설계된 제품이구요.

 

 

* 맛쿡 냉동용기  주의사항 안내할게요.  뜨거운 증기, 물이 배출될 수 있으므로 주방장갑을 이용해 화상에 주의할 것.  세척시 솔/연마분을 사용하지 마시고, 부드러운 스펀지에 중성세제로 사용하시고, 발열체가 있는 인덕션레인지나 전기스토브에 올려 놓지 마세요.  변형의 우려가 있으므로 100도 이상에서 사용하거나 보관하지 말고,  직화, IH전기밥솥, 토스트기, 포백제등 사용금지, 칼처럼 카로운 물건으로 긁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끝으로 맛쿡 냉동밥 보관용기 이외에도, 만두나 찐감자, 라면, 계란찜, 냉동만두, 양배추찜 등을 전자레인지에서 간단히 익혀먹을 수 있는 다른 용기제품도 있어서 다음에 한번 이용해봐야겠네요~~

 

-이상 내돈주고 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