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전현무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8)

by 애니 Annie 2016. 11. 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나혼자산다 전현무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8)'에 관한 내용입니다.

* MBC 나혼자산다 전현무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프리랜서로 전향 후 건강에 무리가 갈 정도로 일을 열심히 했던  나혼자산다 메인MC  전현무가 전세를 탈출해 드디어 내집마련을 했다고 합니다.

 

 

전현무 새집 가격이 11억-13억대라고 하는데요.  전현무 새집 동네 위치가 어디일까요? 바로 서울 성동구 금호동 서울숲 푸르지오 2차 아파트이며, 평수는 44평대라고 합니다. 

 

<사진 전현무 새집 평수 44평 후덜덜한 가격>

<사진 전현무 새아파트 집공개 모던인테리어>

 

이사 전 거주했던 전현무 아파트도 서울숲 푸르지오 동일한 단지내 작은 평수였다고 하네요.  살기 좋은 아파트 단지여서 그런지 돈벌어서 더 큰 옆집으로 이사갔나본데 짱 부럽습니다.  창문밖으로도 뷰가 쥑이던데요~

 

<전현무 새집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공개>

 

거실 소파 뒷면에는 DREAM 이라는 콘셉트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관련 자료를 보관한다고 하네요.  멋지긴 하지만, 나무사이사이 청소를 어찌할려나요? ㅎㅎ. 별 걱정을 다하는 주부랍니다.

 

<사진 전현무 새집 쇼파 김용건 떡갈나무 집들이선물 공기정화>

 

전현무 아파트 거실이 너무 세련되지않나요? 카멜색의 시크함이 느껴지는  엘파소 소파, 듀얼 티테이블, 듀얼 AV장은 모두 까사미아 CASMIA 제품이라고 하네요.




실내에서 키우는 화초도 유행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요즘 핫한 떡갈나무(고무나무과). 멋지네요~

 

<사진 I am 전현무 인테리어 컨셉 공개>

 

현관에서 들어오면 복도로 진입하는 구조인데요.   누가 들어와도 첫눈에 "아! 여기 전현무 집이구나" 하고 알 수 있는 주문제작 타일을 시공해 놓았어요.  곳곳에 본인 사진액자를 걸어둔 것이 특이한데, 자기애가 좀 강한걸로 보입니다.

 

<사진 전현무 새아파트 내집마련 주방공개 까사미아 식탁>

 

엄청나게 넓은 주방 보이시나요?  주방 한 가운데에 대형 6인용식탁을 놓아도 아주 널널하네요~.  한화L&C 주방가구, 칸스톤 주방상판으로 꾸몄다고 하네요. 

 

<사진 전현무 새아파트 주방 조명 공개 까사미아 듀얼 6인 식탁>

 

화이트와 옅은 그레이의 조화, 그리고 까사미아 듀얼 식탁(6인용) 원목소재의 식탁까지 아주 세련세련~합니다.  모든 주부가 꿈꾸는 넓직한 주방이라죠~.

 

<사진 전현무 집공개 놀이방 오락실>

 

전현무는 게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방문한 손님과 같이 게임을 즐기려고 별도로 마련한 놀이방 게임방입니다.  놀이방의 한쪽 면은 갤러리 마냥 꾸며놓았는데요.  제각기 다른 액자를 조화롭게 잘 세팅해놓았어요.





<사진 전현무 새집 라디오부스 콘셉트>

 

라디오부스 콘셉의 서재입니다.  상큼한 그린칼라 벽지에는 팬들로부터 받은 그림들을 전시할 수 있는 집게핀 레일( 이케아에서 많이 본 듯합니다), 방 한가운데 여유롭게 배치한 책상, <ON AIR> 포인트 뙇!! 

 

<사진 전현무 새집 집공개 침실 까사미아 밀튼 시리즈>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익히 유명한 까사미아 밀튼 시리즈로 꾸며진 침실입니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몰딩이 포인트네요.  모던한 인테리어 바탕에 원목가구를 놓아서 따뜻한 느낌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숙면을 위한 라이트그레이 컬러의 암막커텐, 포인트 암체어가 놓여있어요.

 

그리고 유난히 눈에 확 띄는 전현무 침실 하트액자예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켈리그라피 작가 잼킴 Jam Kim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깜놀! 인터넷 검색가격 12,000,000원이나 하네요. 저거 진짜로 전현무가 직접 구매했을까요?  아님 방송촬영을 위한 협찬일까요.  물론 대세 능력남 전현무라지만 살짜쿵 궁금해지네요. ^^ ;

 

- 나혼자산다 이소라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7)

- 나혼자산다 한혜진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6)

- 미운우리새끼 지상렬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5)

-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4)

-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3)

-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2)

- 미운우리새끼 토니안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1)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