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주영훈 이윤미 집공개 아파트 띠에라하우스 나이차이 Beoplay A9 연예인 인테리어(28)

by 애니 Annie 2016. 12. 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주영훈 이윤미 집공개 아파트 띠에라하우스 나이차이 Beoplay A9 연예인 인테리어(28)'에 관한 내용입니다.

*채널A 아재감성 느와르 아빠본색 주영훈 이윤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90년대 2000년대 작곡가로 활동했고 지금은 딸 아라 라엘이 육아에 힘쓰고 있다는 주영훈씨.  사실 가수로 잠깐이나마 활동한 전력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영훈이 부른 <연풍연가 OST>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주영훈 이윤미 집 공개>

 

아빠본색의 새 출연자 주영훈

 

<모든 남자가 꿈꾸는 현명한 아내 주영훈 결혼 2006년 탤런트 이윤미>




주영훈 이윤미 나이차이는 12살이라고 합니다.  완벽주의자인 성격을 가진 주영훈과 반대로 쾌활한 성격을 가진 이윤미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꾸리고 있습니다.  주영훈씨는 딸바보로 워낙 유명하다고 합니다.

 

세 여자와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주영훈 이윤미 아라 라엘

 

 

주영훈 이윤미의 아파트사진입니다.  서울 서초구 잠원동 띠에라하우스 티에라하우스 평수는 92평이라는 설이 많습니다.  인터넷으로 평면도를 검색해보니 거의 흡사해보입니다.   띠에라하우스는 한층에 한세대만 배치되어 있어서 사생활공개를 꺼리는 연예인부터 유명인사까지 큰 인기를 누린다고 합니다. 



공급면적 304.48㎡    전용면적 244.91㎡  현관구조 계단식

 

<주영훈 아파트 잠원동 띠에라하우스 평면도 출처 네이버부동산>


 

붙박이 신발장이 있는 현관부터 구경해보실까요?

 

작은 갤러리를 옮겨놓은 듯한 긴 복도에 걸린 가족사진들

 

현관에서 거실로 이어지는 입구

 


<주영훈 이윤미 아파트 공개>

 

 

주영훈 다이닝룸에 놓여진 화이트 15인용 식탁.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홈파티를 좋아하나 봅니다.  가정집에 놓여진 15인 식탁이라니 대단하네요. 거실 곳곳에 뻗어있는 기둥도 있고 규모가 남다릅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 거실 화이트소파 수납형거실장

 

 

역시나!! 작곡가니까요~  주영훈 오디오 뱅앤올룹슨 Beoplay A9, 빨간색 원판이 비행접시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불루투스를 탑재한 원형 디자인의 무선스피커랍니다.  스피커 가격은 2,800만원에서 3,000만원 선입니다. 국산중형차 가격이랑 맞먹는군요.




자동차를 마구마구 타고다녀도 될 만큼 넓은 거실

 

 

<주영훈 거실 인테리어 스탠드 Flos Arco LED Floor Lamp  가격 300만원>

 

 

주영훈의 침실을 소개합니다.  군더더기 제로! 숙면에 최적화된 침실입니다.  도대체 몇평이길래???  커다란 침대가 성냥갑처럼 작아보입니다.  '여백의 미'란 주영훈의 침실이 아닐지?



 

 

 

주영훈 아빠의 사랑이 아기자기한 아이방  누가보아도 '라엘방'이라고 우드레터가 박힌 침대~! 침대에 놓인 동물베게는 쁘디엘린 밀로앤개비(MILO & GABBY) 제품.  엄마들 사이에서 유행할 것같은 주영훈 아이방 벙커침대.  짙은 레드 벽지가 참 센스있습니다.




 

주영훈 입술 소파 - 소파도 섹시할 수 있다?!  크레이지 호스 파리와 살바도르 달리의 입술 소파와 비슷해보입니다. 저렴한 이미테이션이 있다면 한번 사보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거실 창 옆으로 안마의자도 보입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전망도 좋습니다.  야외를 느끼며 받는 안마는 어떤 느낌일까요?

 

 

거실 소파뒤쪽으로 다이닝룸이 위치해있으며, 다이닝룸 안쪽으로 키친 공간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방으로 들어가는 주영훈씨 오른편으로 보이는 빌트인 오븐과 빌트인 냉장고.

 

 

씽크대 상하부장이 모두 스틸 소재로 되어있는 독특한 주방입니다.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아일랜드바와 체어들.



 

주영훈 식탁 화이트 15인용,  6인용 식탁을 2개 연결해놓은듯 보입니다>

 

<주영훈 생일축하 가렌드>

 

<주영훈 욕실 화장실 대리석 세면대>

 

 

주영훈 생일파티 홈파티!  15인용 식탁이 있으니 많은 손님이 와도 거뜬하겠습니다.




 

주영훈 장인 장모님 (이윤미 부모님)과 주영훈 동생가족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는 장면입니다.  사돈가족과도 스스럼없이 잘 어울려 지낸다고 합니다.

 

이상 아빠본색 주영훈 이윤미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

 

- 가수 강남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7)

- 양동근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6)

- 개밥주는남자 동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5)

- 송일국 삼둥이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4)

- 이동국 대박이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3)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