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와 이슈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5화 줄거리 사진캡쳐

by 애니 Annie 2016. 12. 2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5화 줄거리 사진캡쳐'에 관한 내용입니다.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 8 5화 줄거리 포스팅 올립니다.

 

The Vampire Diaries Season 8 Episode 5

 

뱀다 시즌8 4화에서 시빌은 지하감옥에 갇혀있고, 데이먼은 헌터 Matt 맷 도노반에 의해 가슴이 찔린채 관에 가둬지게 되었죠.  그리고 미스틱폴스로 돌아온 뱀다 주인공들은 간만에 평온한 일상을 시작하게 됩니다.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5화 리뷰 줄거리

 

'타일러 락우드가 사망했다'는 맷의 전화와 함께 4회는 시작됩니다.    알라릭 맷 스테판 캐롤라인은 <타일러 락우드>의 장례식을 준비하는데,  시빌의 도움으로 다시 나타난 데이먼!!  

 

 

데이먼은 맷을 공격해 자신의 피를 강제로 먹입니다.  만약 맷이 죽게 된다면 24시간내에 뱀파이어로 변하게 되는 가능성을 주고,  뱀파이어를 증오하는 헌터 맷은 불안해합니다.  헌터가 뱀파이어로 변한다니....!!!

 

 

여전히 집안에 갇혀있는 엔조 그리고 그를 지키는 보니. 보니는 엔조를 시빌로부터 해방시킬 꾀를 냅니다.

 

그동안 홀로 외로이 지내왔던 맷은 아버지와 함께 있게되면서 자신의 처지에 대해 짜증을 부리는데요... 맷의 아버지에 관한 비밀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데이먼은 왜 맷의 아버지를 찾고 있었을까요?

그 시각, 알라릭의 쌍둥이마녀들을 놀이공원에 데려간 보모 셀린은 쌍둥이들에게 죽은 금붕어를 위해 장례식을 열어주자며 아이들을 꼬십니다.  사실은 사이렌을 불러오기 위한 꼼수!

 

시빌로부터 엔조를 해방시키기위해 일부러 집에 불을 낸 보니는 연기에 질식해 쓰러지고 일부러 화상을 입습니다. 이 모습을 본 엔조는 외출금지 집으로부터 탈출, 시빌로부터 해방되어 보니와 기쁨의 키스를 나눕니다.

 

그래서 모두 모인 여섯명은 엘레나와 타일러에게 고별사를 전하며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지만,

 

쌍둥이 자매들의 보모가 셀린(또 다른 악녀)이라는 것을 알게된 맷은, 캐롤라인에게 빨리 아이들을 찾으라고 진지하게 충고하며, 5화는 끝이 납니다.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4화 줄거리 사진캡쳐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3화 줄거리 사진캡쳐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2화 줄거리 사진캡쳐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1화 줄거리 사진캡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