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와 맛집

구리 키노야 호텔쉐프 주방장?? 소고기다다끼 오꼬노미야기 모듬회 안주빨 최고!!

by 애니 Annie 2016. 12. 2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구리 키노야 호텔쉐프 주방장?? 소고기다다끼 오꼬노미야기 모듬회 안주빨 최고!!'에 관한 내용입니다.

*구리 토평 맛집 키노야 이자카야 내 돈주고 먹은 후기 포스팅입니다. 

 

간만에 모인 동생들과의 만남,  연말이라 오늘은 특별히 <구리 토평 맛집>으로 폭풍 검색후 찾아낸 곳이랍니다.  구리에서 소문이 자자한 <키노야 일본식선술집 이자카야> 되겠습니다. 

 

<구리 키노야 내돈주고 먹은 리얼후기>

 

 

동네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이곳! 구리 키노야, 구리 토평 맛집인 만큼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한 30분 기다린 후 자리잡을 수 있었답니다.

 

 

구리 이자카야 키노야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 써있는대로 키노야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일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자동차나 택시이용시 토평상록 아파트 옆 먹자골목 초입에서 하차하시랍니다. ㅎㅎ  구리 키노야 찾아가는길 설명이 메뉴판에 떡하니~~ !  친절도 하시네요.

 

<사진 구리 키노야 오꼬노미야끼와 꼬치구이>

 

제일 처음 주문한 것은 오비골든라거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오꼬노미야끼와 닭 염통 꼬치입니다.  같이 간 지인이~ 연신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다고 엄지손가락 치켜든 오꼬노미야끼랍니다.  이것만 먹으러 또 다시 오겠다며, 괜히 사람이 드글글한 맛집이 아니냐고~ 연신 칭찬을 했어요.   꼬치구이도 양은 매우 적으나 양념맛이 일품이구요.

 

<사진 구리 키노야 소고기다다끼 사르르 녹음>

 

두번째 안주는 소고기다다끼입니다.  내심 시뻘건 비쥬얼에~ 기죽었나~ 싶었는데요,   구리 키노야 이자카야 주방장이 호텔 쉐프 출신이라는 말에 현혹되어 한입!! 도전했습니다만,  역시나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오리엔탈 드레싱과 어우러진 상큼 깔끔한맛 진짜 최고!  호텔 쉐프 출신이 맞습니다~~!

 

<사진 구리 키노야 명란젓 계란말이>

 

어뭉들이랑 뭉쳐서 그런지~술보다는 안주빨만 제대로 세웠습니다.  명란젓 계란말이 또한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이쯤되니 진짜 구리 토평 근처에서 이곳이 최고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더군요.

 

<사진 구리 키노야 얼큰한 해물짬뽕? 해물우동>

 

동그란 얼음과 레몬을 넣은 토닉워터에 참이슬 한잔 섞어 마시려고 주문한 얼큰한 해물우동입니다.  역시 소주안주에는 얼큰탕이 최고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술을 즐겨하지 않습니다만,  이거 한잔정도는 홀짝홀짝 마셔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연말분위기 낼 수 있게 테이블에 작은 초도 세팅되어 있답니다.

 

 

일본식선술집 키노야 이자카야에 왔으니 사케 한번 먹어보자고 주문도 하고...

 

<사진 구리 이자카야 토평 키노야 모듬회>

 

구리 이자카야 키노야 안주의 라스트 백미는 모듬회입니다.  석굴부터 연어 참치 오징어 전복 해라피 등등.. 무순과 함께 세팅되어 나오는데, 비쥬얼도 굿!!! 맛도 굿!!  아쉽게도 마지막 메뉴라 배불러서 싹쓸이를 하지 못했어요. 

 

총 6가지의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어느 것하나 별로다 싶은 것이 없었던 진짜 말그대로 손님이 바글바글 한 곳인 이유가 있다는 걸 깨닫게 해 준 구리 키노야 이자카야 였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가족들과도 방문해보고싶어요.  아참참. 방문전 예약전화는 필수랍니다.!!!!!

 

* 구리 키노야 정보

  연락처- 010-4586-0701

  주소: 경기 구리시 벌말로 147번길 58-4, 토평동 975-8

 

 

이상 내돈주고 먹은 구리 토평 맛집 키노야 이자카야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