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일라이 미국집 대저택 부인 본가 부모님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88)

by 애니 Annie 2017. 4. 19.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일라이 미국집 대저택 부인 본가 부모님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88)'에 관한 내용입니다.

* ksb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맞이하면서 공개된 유키스 일라이 미국집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U-KISS ELI's house interior

<사진 일라이 미국집 부모님집 공개  KBS2 '살림하는남자들'>

 

살림남 시즌2의 출연자인 일라이, 처음엔 일라이가 누군지 몰랐어요~.  잘생기고 훤칠한 아이돌그룹 유키스의 멤버라고만 들어왔고, 11살 연상의 아내를 맞았다고만 알고있었거든요.

 

 

<일라이의 고향 본가,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 대저택 인테리어 구경하기>

 

잠깐, 간단한 유키스 일라이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엘리슨 킴. 한국명 김경재

♥ 출생년도 나이- 1991년 3월 31일, 미국 워싱턴 DC

♥ 출신학교 학력- 알려진 사항 없음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80cm, 68kg. O형

♥ 소속사- NH EMG

♥ 가족사항- 부모님, 여동생, 아내 지연수, 아들 김민수

♥ sns 계정- .instagram.com/ukisskorea_official (유키스 공식계정) 

 

 

11살 연상인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 씨와 결혼하면서, 혼인신고를 먼저해 (부모님의 반대, SNS로 알린 결혼소식) 우여곡적을 겪었나보더라구요.  부부는 아직 정식 결혼식을 올리지는 못한 채, 아들 김민수군을 득남했다고 합니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단독주택

며느리 지연수씨에게는 처음으로 방문하는 미국 워싱턴 시댁집이라고 해요.  영화만큼 아름다운 전원주택으로 클래식하고 한눈에 보기에도 고급스러운 단독주택이라고 합니다.

아늑하고 단정한 일라이네 본가
일라이 거실 인테리어

아늑하고 단정한 일리아네 본가,  현관을 들어서면 보이는 곳은 다이닝룸과 패밀리룸으로 보이는데요.  거실이 따로 있다는 말에 놀라는 일라이 아내 지연수씨 반응이 재미있었습니다.

1층에 자리한 식당
다이닝룸 식탁 옆쪽으로 응접실? 패밀리룸으로 보이는 작은 거실
일라이과거 가족 사진

일라이는 잘생긴 모태훈남인데, 미남미녀인 부모님의 영향이 커 보입니다.  

일라이 트로피 메달 수상

집안 곳곳 빼곡이 자리잡은 일라이의 유년시절 사진액자들.  일라이는 어릴때부터 태권도 쿵푸에 소질이 있었다고 하며, 참가하는 대회마다 상을 휩쓸었다고 해요. 

 

728x90

보통 실력이 아니었음을 짐작케 하는 상패와 메달들이 장식장에 빼곡이 전시되어 있어요  

다이닝 룸 주방 인테리어
넓은 주방 인테리어

다이닝룸 옆 작은 복도를 지나면, 살림하기 딱 좋은 널찍한 주방이 나옵니다.  진짜진짜 이런 주방이라면~~ 쉐프 하나 나올 듯 하겠습니다.  전형적인 중산층 미국집 아닌가요? 일라이부부도 어서어서 성공해서 서울 넓은 집으로 이사했으면 좋겠네요.

패밀리룸

주방 씽크대 옆으로는 또 거실?공간이 있더라구요.  집에 거실이 도대체 몇개인지~~

미국집 안방 인테리어
우아한 침대가 있는 인테리어

다음은 일라이 부모님 방, 침실인데요.  부러울만치 널찍한 공간으로 우아한 침대가 포인트인 품격있는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둥달린 침대~~ 보기만 해도 입이 안다물어 집니다.

일라이 부모님 미국집 안방

"어머님, 아버님 방 전체가 일라이집 크기만하다"는 지연수의 말이 조금 짠하더라구요.  월세집 알아본다고 부동산 방문하는 방송도 봤었거든요.

지하 공간 지하실

이번엔 지하공간 지하실 구경하러 내려가볼게요.

"여기가 왜 지하야?"라는 지연수의 물음과 함께 공개된 당구대, 노래방, AV룸..  멀티공간!!

당구대 노래방 가족 휴식 다용도실 지하
지하실 인테리어

 지하라고 하기에는 너무너무 화려하고 멋진 가족들의 휴식을 위한 다용도공간인데요.   파티를 자주하는 미국문화에 딱 맞는 공간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좋은 집을 놔두고,  한국에서 고생하는 아들을 보는 부모님의 마음은 그리 편치않을 것 같네요.  어린 나이에 일찍 결혼하고 가장으로서의 삶을 산다는 것이.. 고단할테니까요. ^^;

일라이 방 인테리어

커다란 침대와 책상이 놓인 10년만에 많이 바뀌어버린 일라이 방입니다. 

일라이 미국 방

오랜만에 본가에 와서~ 바뀌어버린 방을 보는 일라이는 "여기가 내 방이야?"라며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테라스 바비큐 파티

일라이 엄마 아빠 가족

여자들이 느긋이~ 정원산책을 하는동안, 처음 방문하는 며느리 지연수를 위해 남자들이 직접 준비하는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입니다.   일라이의 여동생과 예비 사위까지, 온 가족이 모두 모여서~ 오랜만에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그 동안의 섭섭함과 고마움을 대화로 풀면서 가족간의 결속력을 다지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11살 더 많은 아내 지연수씨도 마음씨와 행동이 얼마나 착한지~ 일라이가 결혼을 잘 한 것 같더라구요.  방송을 보면서 하루빨리 경제적으로 성공해서 월세집 전세집을 벗어났으면 하는 바램이 들었답니다.

 

이상 살림하는남자들 일라이 미국 대저택 부모님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 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일라이 프로필 나이 키 미국 직업 인스타그램

우리이혼했어요2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일라이에 대해 알아봅니다. 일라이는 어린 나이에 결혼과 출산, 이혼을 경험하며 가정도 책임지지 않고 도주한 철부지 마마보이 이미지였는데요

redhairanniestory.tistory.com

 

- 소방차 정원관 집 아파트 처가살이 삼성동 연예인집 인테리어(87)

- 차오루 집 복층 오피스텔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인스타그램(86)

- 방송인 사유리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85)

- 미운우리새끼 김종민 집 아파트 자전거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84)

- 택시 가수 미나 집 공개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83)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