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아빠본색 이윤석 아내(김수경) 집 아파트 은평뉴타운 매트 학력 연예인 집공개(120)

by 애니 Annie 2017. 7. 18.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아빠본색 이윤석 아내(김수경) 집 아파트 은평뉴타운 매트 학력 연예인 집공개(120)'에 관한 내용입니다.

* 채널 A 아빠본색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개그맨 방송인 이윤석 집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Comedian Lee Yun Seok's house interior

<사진 이윤석 집 아파트 공개  채널A '아빠본색'>

 

<사진 이윤석 집 아파트 은평뉴타운 위치 가격 집평수 얼마?>

 

개그맨 이윤석 아내 김수경씨가 연관검색으로 핫한데요.  배우자 김수경 (학력 대구한의대학교 졸업 좋은 배우자를 잘 만나서~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부인 김수경에 의하면 이윤석과 연애할 당시 "매너도 좋았고 위트있고, 선한 심성, 거짓말을 잘 못한다"는 점에 끌렸다고 하며, 반대로 이윤석은 "편안하고 푸근하고 따뜻하고 신사임당 같은 이미지"에 반했다고 합니다.

 

 

잠깐, 개그맨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윤석(李胤錫)

♥ 출생년도 나이- 1972년 2월 14일, 서울

♥ 출신학교 학력-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박사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85cm,65 kg, B형

♥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 가족사항- 부인 김수경 (한의사), 아들 이승혁

♥ sns 계정- 없음

 

<사진 이윤석 매트 층간소음방지 퍼즐매트>

 

아빠본색 4회 방송을 은평 짐보리에서 촬영한 ,   개그맨 이윤석 집 아파트는 은평뉴타운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윤석 소파 아기침대 놀이방매트>



이윤석 거실주방에는 층간소음바지 매트가 전체적으로 모두 깔려있더라구요.  요즘 매트는 인테리어를 해치지않는 모노톤으로도 많이 출시되더라구요.

 

<사진 이윤석 아들 자동차>

 

커서 락커~가 되었으면 한다는 이윤석 아들 이승혁 군입니다.  엄마아빠 닮아 똘똘해 보이네요.

 

 

이윤석 놀이방매트는 에코폼 맘편한매트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어린 아이를 둔 가정에서는 층간소음으로 인해서 아랫집과 얼굴 붉힐일이 가끔 생길텐데~ 집안 전체를 매트로 시공해놓았으니~ 적극적인 이웃사랑 실천이 아닐까 싶습니다.


* 에코폼 맘편한 매트 - 시공할 공간에 맞춰 커팅가능하며, 두께는 약 25mm라고 합니다.

 

<이윤석 거실장 거실수납장>

 

어린이장난감 책들을 전시할 수 있는 전면책장겸 책장으로의 수납이 가능한 거실장

 

 

방송을 보다보니 이윤석 주방이 참 예쁘더라구요. 

 

 

<사진 주방 원목 씽크대 식탁 조명 식기건조대>


 

 원목수납장을 따로 제작, 다이닝룸 식당공간과 분리된 느낌을 주었으며, 더불어 아일랜드 공간으로 1석2조의 활용성까지 갖췄더라구요.

 

 

<사진 이윤석 서재 책상 책장>

 

 

이윤석 만의 공간인 서재인데요. 



평소 이곳에서 독서를 하거나 음악감상 (헤비메탈)을 즐겨듣는다고 합니다.



 

<이윤석 부인 한의원 아이엔한의원>

 

 

한의사 부인답게 특급내조를 하는 장면이네요.  약골 이윤석을 위해 한의원에서 골반교정기를 챙겨왔다고 합니다.

 

이상 아빠본색 이윤석 아내(김수경) 집 아파트 은평뉴타운 매트 학력 연예인 집공개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말괄량이 길들이기2 클라라 남양주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 집공개(119)

- 박한별 집 공개 아파트 차 자동차 인스타그램 연예인집구경 (118)

- 아빠본색 김윤아 김형규 집 아파트 주방 베트남커피 나이 장난감 포스 연예인 집공개(117)

- 이천희 전혜진 집 경기도 광주 전원주택 300평 가구 연예인인테리어(116)

- 모델 이현이 아파트 집 인테리어 남편 홍성기 나이 이화여대 학력 인스타그램(115)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