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센스짱 변정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feat.변정수 동생 나이 남편 자녀(146)

by 애니 Annie 2017. 8. 2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센스짱 변정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feat.변정수 동생 나이 남편 자녀(146)'에 관한 내용입니다.

* 변정수 동생 변정민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Byun Jeong Min's house interior

<사진 변정민 집 아파트 공개  sbs '좋은아침'>

 

<거실장 소파 테이블 러그>

변정민은 변정수 동생으로 자매모두~ 우월한 기럭지와 미모에 센스넘치는 감각까지 갖춘 성공한 방송인인데요. 패션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인테리어 감각도 예사롭지 않답니다. 



수납공간 100퍼센트 활용했다는 변정민의 집을 같이 구경해보아요.


 

변정민은 지금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로 이사하면서 전체 리모델링은 하지 않았다고 해요.  대신 부분 인테리어를 하는데 최대한 효과를 주기위해 몇몇 부분을 손봤다고 하는데요.   천장을 높여서 공간감을 돋보이게 배관을 노출시켰다고 합니다.  천정을 높이고 매립형 에어컨을 넣어 깔끔~모드로 업그레이드!!


 

변정민의 공간활용 인테리어 두번째팁인데요.  티비와 소파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린 거실 공간배치입니다. 



새 소파를 구입하면서 기존소파를 버리지 않고 디귿자 형태로 배치한 것인데요.  일반적으로 소파 건너편 티비라는 고정관념을 깬 배치입니다.

 

 

변정민 인테리어 세번째 팁은 소파와 벽사이에 틈을 두어 공간활용도를 높인 것입니다.  넓은 평수에서 가능한 인테리어이며, 이럴 경우 소파 뒷면 청소하기가 수월하죠.   네번째 팁은 서로 다른 재질과 컬러의 소파를 배치해 세련미를 더하라는 것이예요.  하지만 사실~ 믹스매치란 것이 쉽지 않죠.  감각 좋은 주부라면 도전해볼만하지만, 그렇지않으면 중구난방?이 될 수도 있답니다.

 

<주방인테리어 식탁 키친바흐 전지현 씽크대>

 

변정민 집 아파트 공간에서 가장 멋진 부분이 바로 아일랜드 식탁인데요.  이 부분을 완성하기 위해 꽤나 고심했다고 해요.  커다란 아일랜드 식탁에서 홈파티나 꽃꽃이를 할 수 있다고 하며, 아이들과 같이 만들기~ 과제도 하기 참 편하다고 해요.  



변정민은 두 딸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아이들 스스로 정리를 하지 않으면 쓰레기통으로 바로 버린다고해요~ 몇차례 이렇게 훈육했더니 스스로 정리를 잘한다고 합니다. (육아비법)


 

주방씽크대는 빌트인냉장고와 와인냉장고 시공으로 깔끔하게 연출했는데요.  요거 아무래도 전지현이 선전하는 한샘제품 같더라구요.    주방이 참 깨끗하니 개수대가 어디로 갔을까? 궁금했는데 보조주방이 따로 있데요.  역시 한 센스 하는군요.  개수대는 항상 지저분하기 마련이잖아요.


 

아일랜드 식탁 왼편으로 이동하면 나오는 보조주방입니다.  커다란 창문이 있어 별도의 조명이 필요없는 자연채광 가능한 공간.  늘상 사용하는 살림살이는 씽크대에 나와있지만, 구석으로 가려져있어 항상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지요.

 

딱 사용하기 좋은 디귿자 형태의 주방.  빌트인 가스렌지 근처에는 후라이팬과 양념들 그리고 밥통 전자렌지 조리도구 등등이. 한손 뻗으면 닿을 거리에 놓여있습니다.


 

제일 눈길을 사로 잡았던 아이템이라면 벽에 걸린 칼걸이예요. 이거 이케아에도 비슷한 제품이 있던데~ 조금 무섭?긴 하지만 참 편리할듯 싶어요.  게다가 어린아이가 손이 닿지 않을 높이니까요~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게~ 공간을 참 잘 배치했어요.   변정민 집 인테리어는 역시나 프로주부의 냄새가 폴폴 풍기는 공간배치로 단연 돋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변정민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변은정

♥ 출생년도 나이- 1976년 5월 21일

♥ 출신학교 학력- 경원대학교 대학원

♥ 키 신장 체중- 172cm, A형

♥ 가족사항- 언니 변정민, 남편 최진영 직업 국제변호사, 딸 두명

 

이상 센스짱 변정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feat.변정수 동생 나이 남편 자녀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미우새 김건모 엄마 집 분당 아파트 본가 드레스룸 옷 무결점하우스 (145)

- 발칙한동거 오창석 아파트 집 공개 지연 폴댄스 테이블 운동기구 인스타그램 연예인인테리어

- 미우새 이상민 집 4분의1집 용산 더프라임 아파트 코세척 코청소 도마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143)

- 나혼자산다 인테리어 출연자들 역대급 총정리★

- 배우 김민희 용산 아파트 집공개 용산 좋은아침 똑순이 홈스타일링 인테리어(142)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