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살림남 민우혁 아내 세미 용인 집 아파트 나이 학력 결혼스토리(150)

by 애니 Annie 2017. 9. 10.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살림남 민우혁 아내 세미 용인 집 아파트 나이 학력 결혼스토리(150)'에 관한 내용입니다.

* 살림하는 남자들 민우혁 이세미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Min Woo Hyeok's house interior

<사진 민우혁 집 아파트 공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뮤지컬배우 민우혁 이세미 집



요즘 같은 핵가족 시대에 4대가 같이 산다는 민우혁의 집이 공개되었는데요.  방송에서 자주 보던 얼굴이 아닌지라 누구지? 신인배우인가 했는데요.  알고보니 민우혁 직업은 뮤지컬배우라고 합니다.  현재 유준상이 출연하는 뮤지켤 벤허에 출연중이래요. 

 

<민우혁 용인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평수 가격거실 인테리어>

 

야구선수 출신으로 다부진 몸매에다가 노래와 잘생긴 얼굴까지~ 모두 갖춘 미남이더라구요.  말나온김에, 배우 민우혁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민우혁

♥ 출생년도 나이- 1983년 9월 18일

♥ 출신학교 학력-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 키 신장 체중- 187cm, 78kg

♥ 소속사- 큐로홀딩스

♥ 가족사항- 할머니, 부모님, 아내 lpg출신 쇼호스트 이세미, 아들 박이든 군

♥ sns 계정- instagram.com/woohyuk37

 

<민우혁 집 거실 소파 기린인형 놀이방매트>

 

민우혁네 집은 아버지(이세미 시아버지)부터 민우혁까지 남자들의 살림솜씨가 말그대로 장난아니었습니다 ! 사랑꾼 유전자를 닮은 것일까요?



 

민우혁 아내 부인 이세미는 그룹 lpg출신으로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인데요.  민우혁 가족이 지인에게 12억 사기를 당해 원룸에서 거주하던 당시,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민우혁을 잘 보듬어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세미는 복덩이라고~ 사랑받는 며느리라고 하네요. (민우혁 이세미 결혼스토리)

 

 

4대 가족이 사는만큼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대형 평수 아파트인데요.  방송이후에 아파트가 어디인지~ 궁금해하는 시청자가 많더라구요. 위치로는 경기도 용인시 공세동 60평대 아파트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민우혁 용인 아파트 원목식탁 우드슬랩 식탁의자 냉장고>



너무 자세한 사항을 포스팅에 기재하는 것은 조심스럽더라구요.  왜냐~!?구요. 예전에 tv를 통해 공개된 이영애 양평집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법적대리인이 포스팅 삭제를 요청해서~ 제 글이 알게모르게 안드로메다로~~ 뿅하고 삭제되었더라구요. ㅎ

 

 

대형평수인 60평대 아파트 주방다운 넓디넓은 주방, 커다란 아일랜드도 있고~, 카페분위기의 원목식탁이 놓여 있는 공간도 엄청스리~ 넓은 것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런 곳에서~ 살아보고 싶은 생각이~

 

 

둘만의 시간을 맞이한 이세미씨가 준비한 등갈비 묵은지 김치찜 요리래요.  등갈비를 묵은지에 말아서 야채를 곁들인 술안주. 그리고 민우혁이 준비한 간장새우.

민우혁 아버지 어머니

민우혁 장인어른 장모님

 

민우혁네 부모님모두 미남미녀이라 그런지~ 역시나 아들이 참 잘생겼더라구요. 게다가 이세미 친정부모님도 빠지지 않는 인물들이시죠~. 사돈끼지 절친마냥 친하게 지내시고 매년 함께 휴가까지 떠난다고 합니다.

 

이상 살림남 민우혁 아내 세미 수원 아파트 나이 학력 결혼스토리 집공개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방송에서 화제가 된 연예인 집공개를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으니 블로그를 또 찾아와주세요~ ^^

 

- 싱글와이프 황혜영 아파트 자동차 남편 김경록 쌍둥이 집공개(149)

- 이불밖은위험해 이상우 김소연 집 아파트 신혼집 공개, 복근 몸매(148)

- 이불밖은 위험해 용준형 집 아파트 공개 나이 작곡 저작권료 얼마나? (147)

- 센스짱 변정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feat.변정수 동생 나이 남편 자녀(146)

- 미우새 김건모 엄마 집 분당 아파트 본가 드레스룸 옷 무결점하우스 (145)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