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윤영미 아나운서 나이 남편 여의도 아파트

by 애니 Annie 2017. 9. 17.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윤영미 아나운서 나이 남편 여의도 아파트'에 관한 내용입니다.

* 윤영미 아나운서 나이 남편 여의도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Yun Young-Mi's house interior

<사진 윤영미 집 아파트 공개>

 

잠깐,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윤영미

♥ 출생년도 나이- 56세

♥ 출신학교 학력-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한국어교육 석사

♥ 가족사항- 남편 아들 2명



살림이면 살림, 인테리어면 인테리어 뭐하나 똑부러지지 않는 점이 없는 윤영미 아나운서는 kbs출신으로 프리로 활동한지 꽤 오래되었는데요~  자그마치 경력 28년으로 현재 50대에도 왕성하게 활동하는 아나운서계의 왕언니입죠!


여의도에 위치한 윤영미 아파트는 여의도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며, 미국 센트럴파크가 부럽지 않은 전망을 자랑하는데요. 거실보다 주방중심으로 꾸며져 잇다는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구경해보세요~.

 

현관을 지나 복도로 들어오면 커다란 아일랜드가 주방 거실의 중심을 자리잡고 있습니다.  거실도 엄청 넓은데 주방크기는 어마어마 합니다.   


일반적으로 거실이 중심이라는 고정관념을 파괴한 넓고 탁 트인 클래식한 주방인테리어.  어두운 칼라로 무게중심을 딱 잡아주고 있는데요.

 

윤영미의 반전인테리어 팁! 내가 아끼는 공간에 과감하게 투자할 것.  집안의 반 이상을 차지하는 주방과 거실.

윤영미 남편 황능준 목사는 바쁜 윤영미를 대신해 전업주부로 살면서 내조를 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부인이 남편을 내조하기 마련인데요,  윤영미 아나운서는 워낙 능력있는 워킹우먼이라~ 살림하기에는 아까운 재원이지요.  위의 사진은 서재와 드레스룸입니다.

주방살림 주방에 욕심이 많은 윤영미 아나운서는 프랑스 벼룩시장에서 직접 그릇을 구입하기도 했다는군요.  대리석 마블 원형식탁으로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한 주방입니다.

 

이상 윤영미 아나운서 나이 남편 여의도 아파트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살림남 송재희 지소연 신혼집 아파트 김포 집공개 결혼 스토리♥

- 살림남 민우혁 아내 세미 용인 집 아파트 나이 학력 결혼스토리(150)

- 이불밖은위험해 이상우 김소연 집 아파트 신혼집 공개, 복근 몸매(148)

- 이불밖은 위험해 용준형 집 아파트 공개 나이 작곡 저작권료 얼마나? (147)

- 센스짱 변정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feat.변정수 동생 나이 남편 자녀(146)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