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루이스폴센 ph5 조명 알아보기

by 애니 Annie 2017. 9. 29.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루이스폴센 ph5 조명 알아보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다.  가성비가 뛰어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조명'이 빠질 수 없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루이스폴센 조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루이스폴센 조명 모르시는 분이 없으실 텐데요.  메이저 가구업체나 세련된 가구 전시장이라면 빼놓지 않고 설치되어있는 바로 그 조명입니다. 

 

루이스폴센 조명도 워낙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 비행접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의  PH5 모델은 폴 헤닝센의 대표작이며 스웨덴의 국민 조명이라고 불릴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깔끔한 마무리로 평소 청소하기도 간편해 보이며, 조명 아래에 있어도 눈부심이 적다고 합니다.   루이스폴센 ph5 조명에는 5가지 칼라 제품이 있습니다. 

 

화이트 매트(white matt), 화이트 페일로즈(white pale rose), 페일 로즈 그린(pale rose green), 아미그린 다크 그레이(army green, dark grey), 다크 그레이 타쿠아즈(dark grey turquoise),  아래 설치 사진과 제품 사진을 감상해보세요.

 

728x90

사진출처 - 해외쇼핑 라이프스타일 샵 르 위첸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