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양주시 유기동물 입양비 지원사업 대상 금액 기간 알아보기

by 애니 Annie 2022. 7. 1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남양주시 유기동물 입양비 지원사업 대상 금액 기간 알아보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남양주시 위탁 유기동물보호소에서 입양하시는 경우, 유기동물 입양비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소한 동물들에게 새로운 삶을 위한 따뜻한 손길 부탁드립니다.   사업량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사업이 종료될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 신청해서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1. 유기동물 입양비 지원항목

질병진단비, 치료비, 예방접종, 중성화 수술비, 내장형 동물 등록비, 미용비, 보험가입비

 

2. 유기동물 입양비 지급대상기간

입양 후 6개월 이내에 신청한 건

 

3. 유기동물 입양비 지원한도

지원 항목 지출비용의 60% 지원(최대 25만 원의 60%인 15만 원까지 지원)

 

유기동물입양비지원사업 안내

 

4. 유기동물 입양비 구비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 입양비 청구서, 카드 영수증 : 원본 이어야 하고, 청구서에는 서명 또는 도장을 찍어주세요
 - 카드 영수증의 경우에 진료내역이 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매출전표와 병원에서 발급하는 '청구서'를 같이 챙겨주셔야 합니다! (병원에서 발급한 '청구서'는 비용을 동물의 소유자에게 '청구'하는 것으로서 영수증이 아님)
   - 붙임서식에 따라 영수증 첨부 부탁드립니다(서식 한 장당 한 개씩)
   - 입양 확인서는 만약 사본을 갖고 계시지 않으면 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장형 동물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입양자와 동물등록 소유자가 일치하여야 합니다)  

 

5. 유기동물 입양비 우편접수 안내

청구서를 직접 주셔도 됩니다만 우편으로 보내신다면,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로 234-46, 1층 농축산 지원과 에 보내주세요 (우편번호 12140)
 
반려동물, 사지 말고 입양하시는 건 어떨까요?

 

6.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유기동물 공고

동물보호관리시스템에서 '유기동물 공고'로 검색하시면   시 보호소에 입소한 동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기동물 공고 입소 동물 보기

 

동물보호관리시스템

 

www.animal.go.kr

▼ 남양주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지사항 열람 < 시정소식 < 남양주 소식 : 남양주시 대표 홈페이지

시 위탁 유기동물보호소에서 입양하시는 경우, 유기동물 입양비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소한 동물들에게 새로운 삶을 위한 따뜻한 손길 부탁드려요.^^ (사업량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

www.nyj.go.kr

▼ 동물등록 자진신고 안내 [반려견 필수 등록]

 

동물등록 자진신고 기간 [반려견 필수등록]

시민의 동물등록을 강화하기 위해, 서울시는 7월 1일 ~ 8월31일 까지 동물등록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합니다. 기간 내 신규로 동물등록을 하거나, 기존 등록정보 중 변경사항을 신고하면, ‘미등

redhairanniestory.tistory.com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