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스타필드 하남 <한샘 거실가구> 둘러봤어요

by 애니 Annie 2016. 10. 1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스타필드 하남 <한샘 거실가구> 둘러봤어요'에 관한 내용입니다.

스타필드 한샘

거실가구 둘러보기

   비오는 평일에 방문한 하남 스타필드 한샘 매장입니다.  우주미남 정우성이 하도 선전하길래 와 본 스타필드인데, 지하주차장에서 쇼핑센터 건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인테리어 매장이 바로 한샘이더라구요.  그랜드오픈이라구~~ 큰 씨~뻘건 현수막이 눈길을 끌어요.  입구에서부터 넓은 규모가 느껴집니다.  꼭 가구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어떤 스타일이 요즘 유행하는지 겸사겸사~ 볼겸~ 부푼 마음으로 들어갔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주부이기에!! 우와~ 눈요기만으로도 천국에 도착한 듯!! 역시나 멋진 가구들과 인테리어 소품들의 콜라보레이션.  아쉽게도 저는 이미 지난달에 다른 브랜드의 소파를 구매했답니다.  아흑.. 한샘도 진즉에 한번 둘러볼 것을...... 일단 아쉬움을 뒤로 한채로, 우리집 거실에 어울릴만한 소품이나 보자했어요.  카페트나 액자, 쿠션 등에 눈이 확~ 가더라구요. 

   하남 스타필드 한샘은 무려 1,100평이나 될 정도로 넓고, 하남시에 처음 생기는 매장이라고 하니 후덜덜하지요.  지하 1층에 위치한 이유도, 지하주차장과 바로 연결이 되어있으니, 무거운 짐도 바로 주차장으로 실어나를 수 있다니 커다란 장점이네요.  누가 생각했는지 역시나 똑똑하구나.  

  개인적으로도 한샘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좋아라한답니다.  조금은 어둡고 묵직허니~ 무게감이 느껴지는 분위기의 가구들을 선호하거든요.  우리집 AV거실장과 거실테이블도 한샘에서 구매했거든요.  세미클래식을 표방하는 한샘 제품 <로이드>라구 아실까요~.  블로그에 보면 후기는 별로 찾아볼 수 없는 그런 가구인데요.  조금은 노티나는 취향? 요즘 유행인 북유럽과는 전혀 다른 취향이죠.   저도 집정리가 어느정도 되면, 블로그에 한번 공개해볼까 하는 생각도 있답니다.  그날이 언제일런지.... 벽지도 너무 옛날 스타일이고 커텐도...ㅠㅠ 하나 바꾸면  다른것도 야금야금 바꿔야하는게 인테리어인지라서요.

 

  한샘매장에 전시된 소파들은 제일 기본인 브라운/초콜릿부터 요즘 하태하태~ 유행인 그레이 컬러가 주류였어요.  스타일리쉬한 거실테이블과 멋드러진 샤기카페트로 세팅을 해놓으니 진짜진짜~ 깔끔하고 멋지고~ 아....... 우리집이랑 너무 다르다라는 박탈감이 살짝쿵! 들었어요.  하하.. 점점 눈만 높아지는 느낌같은 느낌이랄까요.  인테리어란 전체적인 조화가 중요하니까요~. 언제쯤이면 저도 이런 멋진 거실을 가질런지요.  에휴.

 

  그리고 한샘 월플렉스도 얼마나 멋진지~, 유리문도 개별적으로 선택시공할 수 있고, 티비장으로도 주방수납장으로도 서재에 책장으로도 두루두루 만능역할을 할 수 있으니 진짜 완소 아이템이었어요.  거실 전면부에 시공하면 답답하진 않을까 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얼마나 멋드러진지~ 홀딱~ 반하고 말았네요.   다음 포스팅은 스타필드 하남 한샘 주방가구편이랍니다.  곧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