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와 맛집

인테리어가 예쁜 디저트카페 구루몽 남양주

by 애니 Annie 2016. 9. 7.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인테리어가 예쁜 디저트카페 구루몽 남양주'에 관한 내용입니다.

구리/남양주 지역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는 디저트카페 <구루몽>입니다.  

사실 저는 그 모르는 사람중에 한명? 이었어요.  다른 지역 사람들에게 '구루몽' 가까워서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제 대답은 '그게 어디야?'였죠 ㅋㅋ 아뿔싸! 등잔 밑이 어둡다더니~~  왜 그렇게 유명할까 궁금하던차에 마침 아는 동생과 만나기로해서 카페로 고고! 가봤습니다.

 

너무 조용하구 아늑한 분위기에, 다른사람에게 방해가 될까바 외관과 실내사진을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분위기 정말 쵝오였어여~  내부는 마치 중세시대? 성당에 온것 같은 인테리어였고요... 벽돌로 마감. 그리고 분위기있는 노란 불빛과 더불어서 스테인드글라스 인테리어는 눈에 확 띄는 아이템이었어요.

 

728x90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테리어풍이었어요.  파벽돌마감벽에 마블테이블과 여러종류의 카페의자들이 있었고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키친이 오픈되어있는 곳이라  만드는 과정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조그만 조각케익이나 치즈머핀 같이 작은 베이커리 종류들도 커피한잔 값 정도로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었으나, 한숟갈 입에 떠넣으면~ 사르르~ 녹아서 가끔은 이런 곳에 방문해서 기분도 전환시켜 주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유명세 떨치는 곳이니 이름값 제대로 한다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라떼~~ 사진보세요. 너무너무 이쁘죠??  양도 엄청 많고 맛도 좋고, 눈은 더욱더 즐겁고요~ 저절로 카메라를 부르는 비쥬얼~~이라고나 할까요????  주변에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멋져서 그런지, 대충찍어도 멋진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래요. 중요한 건 연중무휴라는 거예요.  공휴일이나 명절에도 갈 수 있다니, 추석에 명절음식이 지겹다면 가족들과 오붓하게 한번은 가볼만 한 곳이랍니다.

 

남양주라고하면 멀 것같지만, 구리 롯데백화점에서 2분거리, 구리IC출구쪽이라 서울에서 오기도 가까운 거리라서 서울에서 진입도 엄청 쉽구요. 얼마전에 오픈한 오렌지팩토리가 바로 옆이라, 차한잔 마시고 슬쩍~ 아이쇼핑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 마제스타워 상가1층에 위치해있어요~ 아참... 구루몽이 위치해있는 마제스타워 아파트는 해링턴타워로 얼마전에 이름이 바뀌었답니다!!  주차장은 1층이랍니다.

 

지금까지 내돈~ 주고 먹은 후기예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구루몽 지도 첨부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