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남자아이방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로 힘주기!

by 애니 Annie 2017. 2. 1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남자아이방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로 힘주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남자아이방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로 힘주기 포스팅을 올립니다.  2월 졸업, 3월 신학기 입학시즌을 맞이해서 남자아이방을 꾸미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참고하시라고 외국 인테리어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사진 남자아이방인테리어 꾸미기 사진모음>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감성은 서로 달라서 인테리어할때 접근하는 관점도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구석진 공간과 계단 또는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공간 등. 아이의 취향에 맞추어 꾸민 공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실내 암벽등반 (인공클라이밍) 이 가능한 남자아이방 그리고 벙커를 표방한 커다란 수납형 침대.  실내클라이밍 1회 가격만 해도 1만원이상인데, 방에 인공암벽을 설치해놓는다면 때때로 취미생활을 할 수 있어 경제적인 면에서도 이득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활동적인 5살남자아이방 꾸미기>

 

마치 쌍둥이형제가 지낼것 같은 시원한 제이크와 루크의 방.  아이의 이니셜을 침대 머리부분에 크게 새겨넣었네요.  역시나 아이들은 물건이 많으니 수납이 빵빵한 침대를 나란히 배치했습니다. 스트라이프 매트리스커버와 패치워크 베딩이 고급스럽네요

 

<사진 남자아이방 커튼>

 

쌍둥이형제가 나란히 공부할 수 있는 쌍둥이 붙박이 책상과 가운데 휴식공간인 소파.  책상 전면에는 코르크 메모보드로 사진이나 메모장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사진 초등남자아이방인테리어 미술소품정리도구>

 

이케아에서 많이 본 듯한 수납철제바구니와 철제레일에 전시해놓은 아이 그림 작품들.  자질구레한 아이용품들은 이리저리 흩어지기 쉬운데 반해, 한곳에 정리해놓으니 톡톡 튀는 포인트 코너로 바뀔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진 남자아이방꾸미기 액자와 러그>

 

해가 잘드는 커다란 아치형의 전면창과 파란 벽.  파란줄무늬 러그와 수납형 스툴

 

 

<사진 남자아이 인테리어>

 

마치 정갈한 어린이 호텔 침실같은 분위기의 남자아이방인테리어.  패브릭 쌍둥이 침대와 러그 암체어가 눈길을 끕니다.

 

 

안정감을 주는 베이지 컬러의 벽과 포인트 액자.  책장과 책상 가운데 배치해놓은 침대가 인상적입니다. 



스노우보드를 벽에 살짝 걸쳐놓았는데도 포인트 소품처럼 변하는군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블라인드와 커텐.  아이의 이니셜 H자 벽걸이 소품과  빈백,  벽지와 가구가 무난하다면 화려한 러그로 생동감을 불어넣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침대와 협탁 뒤로 포인트를 넣은 벽장식, 가죽스툴  보색으로 포인트를 준 화려한 사선무늬의 오렌지러그.

 

 

주택에서나 볼 수 있는 높은 천장에 달린 실링팬.  빨간 빈백과 창문에 설치된 붙박이 소파와 2층 원목침대.  벽은 온통 화이트로 마감하고, 원색의 패브릭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남자아이방 인테리어였습니다. 

 

- 프렌치인테리어 모던프렌치가구 사진모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