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여자아이방 인테리어 소품 가구 센스 Good~

by 애니 Annie 2017. 2. 1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여자아이방 인테리어 소품 가구 센스 Good~'에 관한 내용입니다.

여자아이방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로 힘주기 포스팅을 올립니다.   여자아이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핑크빛 러블리한 공주방을 꿈꿔왔을텐데요.   철없는 어린시절 부잣집 외동딸인 친구집에 들려, 잘 꾸며진 친구의 방을 보고는 부러움과 질투심을 느껴본 적이 있습니다.

 

 

<사진 여자아이방 인테리어 꾸미기 사진모음>

 

꼭 비싼 가구가 아니더라도 전체적인 칼라 톤 매치나, 톡톡 튀는 소품만으로도 쉽게 연출이 가능하니,  아래 이미지들을 참고해보시고 적절하게 적용해보세요.  자고로 안목이란 많이봐야 늘어나기 마련인데요~. 



국내 인테리어도 물론 예쁘지만 가끔은 창의력이 돋보이는 외국의 인테리어사진을 보면서 영감을 얻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아한 느낌이 드는 쉐비풍 여아 침대와 잔꽃무늬 스탠드가 놓인 협탁.  밝은 핑크톤 벽지에 부착된 나비장식품


 

<사진 여자아이 방꾸미기>

 

자매를 위한 아늑한 침실.  딸이라고~ 여자아이라고~ 무조건 핑크를 고집해야 될까?   민트칼라로도 여전히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하는 쌍둥이 침대가 놓인 침실.  창가에 놓은 수납형 데이베드.  샤랄라한 침대커버.

 

 

우아한 화이트가구에는 옐로우 칼라가 진리이죠!!.  플라워패턴 블라인드와 패브릭 헤드침대와 그 위에 걸린 일러스트레이션 액자들.



 

기본바탕은 일단 화이트로 깔아놓은 뒤 우아한 라인의 화이트풍 공주가구와 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공주방입니다.

 

격자무늬의 진한 핑크카페트위로 화려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윙체어. 꽃무늬 벽지와 커텐 등.. 화려하고 어지러울 것 같은 패턴들이 다 모여있으나 잘 어우러진 여자아이방 인테리어

 

 

툭툭 벽에 걸어놓은 딸아이 미술작품은 또 다른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 화이트 침구에 놓인 핑크담요가 포인트!  채광이  좋은 창가에는 커다란 책상을 배치하고 암막커텐을 설치해두었습니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커다란 더블침대가 놓인 여자아이방.  가구와 벽체는 모두 화이트로 통일.  양옆으로 놓인 화이트협탁 위에 강렬한 빨간 램프가 인상적입니다.



 

샤뱡샤뱡한 레이스커텐이 달린 창문.  옷장겸 드레스룸으로 보이는 화이트루바패널로 마감된 벽체 속 공간과 수납형 침대는 기성품이 아닌 주문제작으로 보입니다. 

 

 

과감한 칼라 선택이 돋보이는 핫핑크 천정과 침대헤드.  화이트 핑크 오렌지 딱 세 가지 칼라만으로도 얼마든지 공주방의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칼라가 단순하다면 여러가지 패턴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겠네요.

 

 

요즘은 외동도 흔하니 집에 방이 남는다면 침실과 공부방을 분리해보는 것도 좋은 시도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여자아이방 서재와 tv시청실로 꾸며도 좋겠습니다. 

 

 

방에 딸린 창의 양 옆으로 여유공간이 있다면 이런 스타일은 어떨까요?  책상 책장과 벤치를 한 곳에 나란히 진열해놓았네요.  여분 공간에는 침대와 암체어를 두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이상 여자아이방인테리어, 여자아이방 꾸미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남자아이방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로 힘주기!

- 프렌치인테리어 모던프렌치가구 사진모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