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비 김태희 신혼집 청담동 상지카일룸 빌라 재산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66)

by 애니 Annie 2017. 2. 1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비 김태희 신혼집 청담동 상지카일룸 빌라 재산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66)'에 관한 내용입니다.

* 2017년 1월 19일~ 깜짝 결혼발표 소식과 함께 천주교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 비 김태희 신혼집은 어디일까요? 둘이 합친 재산이 500억 이상으로 연예인부부 재산 1위를 달린다는 이 부부의 빌라 아파트 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couple Rain and Kim Tae Hee's house interior 

<사진 비 김태희 신혼집 아파트 공개>

 

김태희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taehee35

비 정지훈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rain_oppa

 


김태희가 직접 만들었다는 미니드레스와 비 김태희 결혼식 사진




 

<사진 비와김태희 신혼집 집평수 가격 시세 위치 동네 어디?>

 

비 김태희 신혼집으로 알려진 청담동 상지카일룸 2차 외관 사진입니다.  로덴공인중개사 블로그에서 퍼왔으며, 사진출처를 남기기 위해 상호와 연락처를 그대로 기재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해보세요. 저와는 관련없는 곳이랍니다. ^^;

 

<화려한 샹들리에와 천연대리석으로 꾸며진 거실>

 

청담동 상지카일룸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고급주택의 대표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연예인이 거주하기 좋은 철통같은 보안시스템으로 유명하며, 영동대교를 포함한 한강 조망이 가능한 명당 중의 명당빌라라고 합니다.  또한 집평수 빌라평수는 187평형으로 방3개 (메이드룸 별도), 욕실 4개 구조라고해요.  하기사~ 이만한 평수면 도우미 없이는 혼자 청소하기는 힘들겠습니다.



2013년도에 비 정지훈이 경매로 45억원에 낙찰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시 경매감정가는 60억원이었다고 하니 현재 시세는 조금더 상승했으리라 추측해봅니다.

 

<자산1위 연예인커플 청담동 비 김태희 부부의 집 빌라 주방인테리어>

 

며칠전 김태희 비 부부가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가구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는 비 정지훈씨와 탑배우 김태희씨의 내부 인테리어는 어떻게 꾸며질지 참 기대됩니다.

 

아래 추가한 사진은 비가 결혼전에  매입해 혼자 거주하던 삼성동 주택입니다.   mnet을 통해서 집안 내부가 낱낱이 공개된 적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같이 구경해보실까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빽빽한 상업용 건물과 초고층 아파트를 주변과는 달리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잔디밭이 딸린  지하1층 지상2층 비 주택입니다.   이 또한 경매로 경매로 2006년 31억여원에 매입했다가 결혼준비를 하면서 75억원에 매도, 어머어마한 차익을 누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가죽소파와 곡선라인의 스탠드 CD 장식장이 놓인 응접실.  이곳이 현관과 연결된 1층 거실인가 싶었는데요? 다음 사진을 보니 진짜 거실은 따로 있더라구요.

 

 

커다란 8인용 대리석 식탁이 놓인 주방사진입니다.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밝은 거실. 디자인체어 디자인테이블 거실소파.

 

 

평소 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온 부동산을 사들여, 사세차익을 본다것이 정지훈의 부동산투자비법이라고 하며, 빠른 시일내에 비 김태희 신혼일기? 예쁜 2세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비 김태희 신혼집 아파트 빌라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상지카일룸 사진의 저작권은 로덴공인중개사, 해당 방송프로그램에 있음을 밝힙니다.

 

- 현영 집 빌라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65)

- 서장훈 집 아파트 건물 재산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63)

- 정용화 집 아파트 공개 청담자이 연예인 인테리어(62)

- 오지호 집공개 부인 딸 인스타 연예인 인테리어(61)

- 이영애 집 양평 문호리 전원주택 공개 Lee Young Ae 연예인 인테리어(60)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