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다해 집 빌라 재산 논현동 라폴리움 공개 영어 나이 키 학력 연예인집 인테리어(67)

by 애니 Annie 2017. 2. 1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이다해 집 빌라 재산 논현동 라폴리움 공개 영어 나이 키 학력 연예인집 인테리어(67)'에 관한 내용입니다.

* kbs2 하숙집딸들에 출연한 배우 이다해의 집 빌라 아파트 공개 포스팅을 올립니다.

 

연예인 집공개가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 kbs 프로그램 '하숙집딸들'이 새로이 방송되었는데요.  첫 타자로 공개된 배우 이다해의 집은 호텔같은 침실, 명품관같은 드레스룸으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늘씬한 몸매와 밝은 성격으로 통통 튀는 역할이 잘 어울리는 이다해 언어능력 또한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어릴적 호주로 유학을 간 적이 있어 외국인 친구가 많아 영어가 유창하며,  최근 중국활동으로 인해 중국어 또한 통역사 없이 인터뷰가 가능하다고 하니 3개언어 능력자 되시겠습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Lee Da Hae's house interior

<사진 이다해 집 빌라아파트 공개  kbs 하숙집딸들>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다해

♥ 출생년도 나이- 1984년 4월19일 생으로 올해나이 34세

♥ 출신학교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
♥ 키 신장 체중- 170cm, 47kg
♥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 가족사항- 1남1녀중 둘째

♥ sns 계정- 이다해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leedahey4eva

 

그럼 이제 이다해 고급빌라 구경해보실까요?

 

 

<이다해 집공개 빌라아파트 집평수 가격 동네 위치 어디?>

 

탑여배우 답게 럭셔리~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여유로운 이다해 현관 입구와  거실 사진입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라폴리움으로 추정되는 이다해집평수? 이다해집몇평이나 될까요??? 온종일 숨바꼭질을 해도 찾을 수 없을 것만 같은 사이즈의 평수인데요.  검색해본바로는 논현동 라폴리움은 두가지 타입 148평/ 164평이 있으며 현재 가격  40억원을 웃도는 시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모던하고 엔티크함이 조화로운 이다해 거실 소파와 가구들.

 

 

거실에 놓은 커다란 수납장은 보물보관소 즉 양주보관함이라고 합니다.


 

<사진 이다해 집 빌라 아파트 주방 식탁 다이닝룸 액자 조명 커텐>

 



주방이 이리 깨끗해도 되나요?? 열명은 거뜬히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초대형 식탁!!!  일반 가구브랜드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동글동글한 원목소재의 식탁의자를 비롯한 가구는 보나마나 명품수입가구로 보입니다.  초모양의 조명도 특이하고 식탁 뒷편으로 걸린 일러스트 액자도 너무 귀엽네요.  어느 예술가의 작품인지~ 궁금해집니다.

 

 

집에 들이닥칠 손님들을 대비해 직접 이다해는 살림꾼이라고 해요.  정리정돈이 특기이며, 취미가 청소라고 합니다.  살림꾼인 만큼 주방용품과 식기 수집에도 욕심이 많아보여요.  방송중에 보여진 접시와 머그컵 들만해도 다 유명브랜드이거든요.  센스있는 주부님들이라면 이미 눈치 챘을거예요!

 

<사진 이다해 씽크대 빌트인냉장고 빌트인 오븐과 커피머신 명품후드 아일랜드의자>



 

아일랜드 위 색깔에 맞춰 정리된 머그컵과 주전자, 손님접대를 위해 칠리윌리 달리아 테이블 매트에 세팅해 놓은 음식들~

 

 

명품관 부럽지 않은 이다해 드레스룸인데요~.  전신거울과 원형 샤기러그 위 오렌지컬러 포인트 의자까지 준비되어 여유롭게 앉아서 착용해 볼 수 있겠습니다. 



 

여자라면 꼭 갖고싶은 나만의 드레스룸인데요.  여배우인 만큼 각종 명품가방 명품악세사리 의류 모자 등등..없는 것이 없네요~  보고만 있어도 배부를 듯 합니다. ^^;

 

 

마지막으로 둘러볼 곳은 이다해 침실 안방입니다.  tv와 침대 1인소파 1인체어만 놓여있어~ 숙면을 취하기 딱 좋은 공간입니다.  그레이칼라의 벽위로 걸린 두 개의 액자가 생동감을 불어넣네요.  토끼인형 원형샤기카페트 장스탠드 등...아이템 하나하나 모두 이쁘고 고급스러워서 눈이 한참 호강했습니다.

 

이상 배우 이다해 집공개 빌라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비 김태희 신혼집 청담동 빌라 연예인집 인테리어(66)

- 현영 집 빌라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65)

- 서장훈 집 아파트 건물 재산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63)

- 정용화 집 아파트 공개 청담자이 연예인 인테리어(62)

- 오지호 집공개 부인 딸 인스타 연예인 인테리어(61)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