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방차 정원관 집 아파트 처가살이 삼성동 연예인집 인테리어(87)

by 애니 Annie 2017. 4. 19.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소방차 정원관 집 아파트 처가살이 삼성동 연예인집 인테리어(87)'에 관한 내용입니다.

* kbs2 살림하는남자 방송을 통해 공개된 소방차 정원관의 집공개 아파트 연에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Jeong Won Gwan's house interior

<사진 정원관 집 아파트 공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잘나갔을때, 지금으로치면 약 60억원정도를 벌었다는 정원관,  베푸는 씀씀이도 크지만, 아쉽게도 imf시절 작은형 사업보증을 섰다가 재산을 탕진했다고 하네요.  올해나이 52세로 늦은 결혼을 하고 현재 16개월 딸을 두고 있습니다.

 

<살림하는남자들 정원관 처가살이 집공개>



 

잠깐, 소방차 정원관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정원관

♥ 출생년도 나이- 1965년 3월 2일

♥ 출신학교 학력- 알려진 사항없음

 

♥ 키 신장 체중-알려진 사항없음

♥ 소속사-  에스엔비이엔트 대표이사

 

♥ 가족사항- 부인 김근혜 (나이차이 1, 딸1

♥ sns 계정- 알려진 사항없음 

 

 

정원관 부인 김근혜 씨는 17살 연하(정원관 부부 나이차이), 명문대 무용과를 졸업한 한눈에 보기에도 키도 크고 늘씬한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더 재미있는 사실은 정원관(사위)와의 나이차이가 장인어른과는 10살, 장모님과는 7살 차이라고 합니다.  부인보다 장모님이 더 편하다는 정원관의 처가살이 집 인테리어를 구경하실까요?



 

집에 방문한 연예인동료(윤정수 김태형 등.)으로부터 "왜 처가살이를 하냐?"는 질문을 받고 정원관은 "와이프도 외동딸, 시댁은 호주"이니 따로 살 이유가 없다며, 흔쾌히 처가살이를 결정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살림이 시작될 새보금자리인, 처부모님의 집에 먼저 이사를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실인테리어 소파 거실테이블 안락의자 스탠드 tv장식장 커텐>



 

송치카페트와 노란색 리클라이너가 눈에 띄는 거실인테리어, 이사가 끝난 정원관 김근혜 부부의 보금자리입니다.  리클라이너 뒤에 놓은 커다란 장스탠드와 전신거울도 멋졌어요.

 

 

다음은 주방인데요.  주방크기가 후덜덜 하더라구요.  ㄷ자형 구조의 씽크대엔, 인덕션이 달린 아일랜드가 가운데 배치되어 있어~ 간단한 식사나 제2의 조리공간으로 활용하기 아주 좋아 보입니다.

 

 

벽쪽에는 커다란 벤치를 두고, 식탁의자를 배치해서 넉넉하게 앉을 수 있는  커다란 6인용 월넛식탁이 놓여있는 주방 사진입니다. 



 

<정원관 주방 와인냉장고와 장식콘솔콘솔장>

 

음식물이 떨어지는 것을 관리하려면 꽤나 부지런해야할텐데~~ 식탁 밑 카페트라니, 하지만 너무 이뻐 보였어요.

 

 

산뜻한 노란색 커텐, 바닥전체가 놀이방매트로~ 알록달록한 아이방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마지막 사진은, 패밀리침대가 놓여진 정원관 안방 사진입니다.  기본 붙박이장에다가 2인용침대 두 개만한 사이즈가 들어가는 대형평수로 보여집니다.

 

이상 살림하는남자들 정원관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이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차오루 집 복층 오피스텔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인스타그램(86)

- 방송인 사유리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85)

- 미운우리새끼 김종민 집 아파트 자전거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84)

- 택시 가수 미나 집 공개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83)

- 개그맨 오지헌 집 하우스 주택 공동주택 연예인집 인테리어 인스타그램(82)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