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김지영 남성진 집 공개 아파트 자동차 결혼 연예인 인테리어(97)

by 애니 Annie 2017. 5. 1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김지영 남성진 집 공개 아파트 자동차 결혼 연예인 인테리어(97)'에 관한 내용입니다.

* E Channel <별거가 별거냐>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우 김지영 남성진 부부 집공개 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Kim Ji Young & Nam SungJin's house interior

<사진 김지영 남성진 집 아파트 공개  E Channel '별거가 별거냐'>

 

 <별거가 별거냐 김지영 남성진 부부 결혼 14년차>



꼼꼼한 남자와 털털한 여자의 숨겨졌던 스토리 최초 공개~라는 주제로 공개된 배우 부부의 집공개!! 방송최초라고 하는데요.

 

<결혼 웨딩 사진>

 

 

10여년간 연기자 선후배로 지내다 연인사이로 발전, 일년간의 열애 끝 결혼에 성공, 벌써 14년차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지영씨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으로 유명하지요~. 화면보다 실제가 훨씬~~ 더 이뿌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잠깐, 배우 김지영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김지영(金志映)

♥ 출생년도 나이- 1974년 9월 7일

♥ 출신학교 학력-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62cm, 56kg, A형



♥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

♥ 가족사항- 남편 남성진, 아들1

♥ sns 계정- 미니홈피 cy.cyworld.com/home/49197675

 

<김지영 남성진 집 위치 집평수 어디?>

 

 

각종 트로피들, 배우 부부로 인생의 발자취가 고스란히 담긴 공간

 

 

방송에서는 어느 동네인지 공개되지 않았답니다. 결혼생활 14년차로 아들의 나이는 10살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사생활이 공개되지 않아서 참 궁금했는데~,  집이 참 깔끔하더라구요~

 

 

<거실인테리어 리클라이너 소파 피아노 카페트 에어콘>


 

한눈에 보아도 대궐같이 넓은 집인데요~.  자칫 차가워보일 수 잇는 대리석 바닥에 카페트를 깔아 따뜻한 느낌을 보완했어요. 양끝좌석에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는 소파입니다.

 

<현관 전실 인테리어>

 

 

6인식탁이 넉넉하게 들어가고도 남는 커다란 다이닝룸, 옆으로 붙박이형 수납장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남편 남성진씨가 청소기와 밀대걸레로 수시로 청소를 하던데요~. 



배우 김지영씨는 털털하고, 남성진씨는 청소를 잘하는 참 꼼꼼한 성격이더라구요.


 

배우 김지영이 차린 젓찌개가 메인메뉴인 아침밥상

 

 

포트메리오 앞치마 입고 설겆이하는 김지영, pvc소재로 된 앞치마라 물에 젖지 않고 세척도 간편하지요.  저도 이방송을 보고 바로 구입했답니다.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pvc 앞치마'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1만원대~  굿!

 

 <안방 화장실과 화장대>

 

 

안방 화장대에는 양옆으로 3단 트롤리 수납장을 놓았어요.  트롤리 바퀴를 달지않고 선반형식으로 사용해도 괜찮겠어요~!

 

<김지영 남성진 안방 침실 인테리어>


 

원목가구와 침대가 놓은 안방인데요.  장식장처럼 보이는 빨간색 옷장을 새로 구입했는데 참 예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났을때 바로 보면 기분이 좋아질것 같다나요~?  액자와 소품으로 마무리하면 참 좋겠다 싶었어요.

 

 

드레스룸 사진인데, 부인보다 옷이 더 많다는 배우 남성진,  2/3는 본인 옷이라고 하네요.


 

40대가 넘어가면 슬슬~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데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건강보조기구가 방송에 나왔어요.  그중 남성진 어깨안마기는 애정템 첫번째라고 합니다.

 

 

남성진 애정템 두번째는 두피마사지기라고 하는데요.  검색해보니 헤드타임 공기압 헬멧 마사지기 (머리안마/두피지압/두피마사지)로 추정되네요. 가격은 약 7만원대입니다.

 

 

남성진 차, 자동차는 볼보 시리즈로 보입니다.  볼보는 스웨덴의 자동차 브랜드로 안전한 차를 만들기로 유명하지요~

 

이상 김지영 남성진 집 공개 아파트 결혼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배우 사강 신세호 (남편) 집공개 아파트 나이 결혼 연예인 인테리어(96)

- 사돈끼리 권재관 김경아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95)

- 이천수 집공개 아파트 결혼 부인 연예인 인테리어 인스타그램(94)

- 가수 김정민 루미코 집 공개 아파트 사돈끼리 연예인 인테리어(93)

- 사돈끼리 최철호 집공개 용인집 아파트 아내 부인 연예인인테리어 (92)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