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별거가 별거냐 이철민 김미경 부부 집공개 아파트 아내 나이 연예인인테리어(98)

by 애니 Annie 2017. 5. 16.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별거가 별거냐 이철민 김미경 부부 집공개 아파트 아내 나이 연예인인테리어(98)'에 관한 내용입니다.

* E Channel <별거가 별거냐>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우 이철민 김미경 부부 집공개  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Lee Cheol Min's house interior

<사진 이철민 김미경 집 아파트 공개  이채널 '별거가 벌거냐'>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걸린 새로운 방송프로그램인데요.  일주일간 가상 별거기간을 설정해, 홀로 독립 또는 아이들과 독박육아를 해보는 방송인데 참 재미있더라구요. 



<연예인 집공개 전문>

배우 이철민 부부는 방송에서 처음 보게 되었는데,  부인 김미경씨 첫사랑이 바로 남편이라고 하며, 연예인 못지않게 세련된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결혼 19년차 부부 결혼 웨딩사진>

 

잠깐, 배우 이철민,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철민

♥ 출생년도 나이- 1970년 7월 11일

♥ 출신학교 학력- 알려진 사항 없음

♥ 키 신장 체중- 178cm, 72kg

♥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

♥ 가족사항- 부인 김미경 딸, 아들 (1남1녀)

♥ sns 계정- 알려진 사항없음

 

<이철민 김미경 집공개 집평수 위치 어디?>



이 부부의 집은 아파트가 아닌, 조용한 빌라 같았는데요.  내부에 벽난로가 있는 고급빌라로 보이네요~

 

 

<거실 인테리어>

 

푹신한 소파가 두 세트나 놓여져 있는 안락한 거실입니다.  소파위에 놓인 화려한 패턴의 블랭킷이나, 수납장에서 나오는 분위기로 봐서는 뭐랄까 약간 컨트리풍? 처럼 보였어요.  

 

<빨간 유아 전동차 자동차 >

 

 

패브릭 소파의 매력은 이불없이 누워도~ 침대같이 포근한 느낌을 준다는 것이죠. 



누워 tv시청하는 꿀재미~ 간이담요 하나만 덮으면~ 침대나 마찬가지라는 점!!!

 

 

 

<원목 씽크대와 원목 식탁>

 

원목씽크대는 유행에서는 벗어난 아이템이지만, 사실 엄청 고급스러운 아이템이예요. 하나하나 수공으로 만들어지기때문에 비용도 만만치 않고요~.  두툼한 6인용 원목식탁과 잘 어우러져 보여요. 

 

<이철민 아내 김미경>

 

 

주방도 꽤나 넓더라고요.  컨트리풍의 수납장과 책장을 두어서 다이닝룽 겸 서재역할도 같이 할 수 있구요.  크리스마스트리가 그려진 패널커텐이 참 귀여워요~

 

 

<안방 침실 인테리어 침대>

 

 

나이가 나이인만큼, 고풍스러운 엔틱스타일 침대와 5단 서랍장 수납장이 놓여져 있습니다.

 

 

서랍마다 다른 그림이 그려진 컨트리풍 수납장, 컨츄리 수납장이 참 개성있어요~. 주방에 놓인 수납장과 세트로 보이네요~.

 

이상 별거가별거냐 이철민 김미경 부부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 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