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2017 모던하우스 세일 가구 소품 조화 수납장 바구니 화병, 가든파이브 7/19~ 8/8

by 애니 Annie 2017. 7. 2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2017 모던하우스 세일 가구 소품 조화 수납장 바구니 화병, 가든파이브 7/19~ 8/8'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번 장마가 왜 이리 지루할까요?  다른 해보다 더욱더 긴것처럼 느껴집니다. 게다가 폭염도 장난아니구요.

 

 

  7월초부터 에어컨을 팡팡 틀어본적이 없는데..말이지요.  아이들 방학도 했고 주말에 집에 있기 심심해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가든파이브 모던하우스에 방문했어요.  더울땐 쇼핑몰이 최고니까요.



 

마침 모던하우스에는 2017년 여름 정기세일 최대 50% 행사하고 있더라구요.  7월 19일부터 8월 8일까지래요.   모두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모던하우스는 국내 인테리어 샵 중에서 가격도 저렴편에다가~ 품질도 괜찮아서 꼭 물건을 사지 않더라도~ 아이쇼핑을 즐기는 곳인데요.


 

요즘 유행하는 인테리어 트랜드나 소품이 어떤지 궁금할때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아무리 미니멀리즘이라지만 그래도 가끔식 바꿔주는 소품이 집안에 활력도 줄 수 있으니 말이예요.

 

 

모형선인장과 인조화초들.  사실 화분키우기 넘 어려운데~ 조화를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다 싶더라구요. 



퀄리티도 그닥 나쁘지 않았답니다.

 

 

예쁜 모던하우스 조화들

 

 

판매되는 식탁 테이블위에 올려진 테이블 세팅법.  요렇게 꾸며놓고 살면 참 좋겠습니다.


 

회전이 가능한 아일랜드조리대겸 식탁

 

 

여러가지 식탁들과 식탁의자

 

 

액자 선반 시계류

 

 

모던하우스는 소품이 특히나 저렴한 편인데요.  잘 살펴보면 50% 할인하는 품목 중에서 득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린이 주니어 침대와 책상들.

 

 

 

각종 바구니들과 수납함.  스툴 겸 수납함으로 사고 싶었던 모델이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품절이더라구요.  드라이기랑 헤어고데가 등등.. 담아두려고했는데요..


 

원목도마 쟁반류 그릇 식기

 

 

어린이 식기 주방용품.

 

 

 

원목 선반과 원목책상.

 

베란다에 놓을 저렴이 책상으로 딱 좋아보였어요.

 

 

프린트 자수 쿠션도 예쁜 것들이 눈에 띄어서 찰칵!

 

 

수납선반과 접이식 의자들.

 

 

유리용품과 꽃병 화기들.

 

 

모던하우스 제품들이 전체적으로 저렴하지만, 이곳에서도 고퀄리티 제품은 나름 가격이 안착해요.

 

 

책장과 의자 미니소파들.

 

송파 가든파이브는 이곳 외에도 리빙관이 별도로 있어서 몇군데 더 들렀답니다. 또 다른 인테리어샵도 다녀왔으니 바로 포스팅할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