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여왕 설수현 이창훈(남편) 부부 아파트 집 공개 인스타그램 (141)

by 애니 Annie 2017. 8. 1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셀프인테리어 여왕 설수현 이창훈(남편) 부부 아파트 집 공개 인스타그램 (141)'에 관한 내용입니다.

* 방송인 설수현 이창훈 부부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언제나 똑부러지는 프로살림러 방송인 설수현의 집이 tv에 공개되었는데요.  수년전부터 케이블방송을 통해 간간히~ 그녀의 셀프인테리어비법이 공개되곤 했었어요.

<사진 설수현 집 아파트 공개  해피라이프, 황금나침반 >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Seol Su Hyun's house interior

1999년 미스코리아 설수진

잠깐, 방송인 설수현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설수현

♥ 출생년도 나이- 1976년 5월 29일

♥ 출신학교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노어학과

♥ 키 신장 체중- 172cm, 52kg

♥ 종교- 불교

♥ 가족사항- 남편 이창훈, 1남2녀 (가예, 가윤, 승우)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Suhyunsu

 

 

집이라는 존재는 가족에게 가장 편안한 존재여야한다는 설수현의 지론! 그래서인지~ 셀프인테리어를 통해서 집안을 잘 가꾸더라구요.  구경해보실까요?

모던하우스

신혼초에는 빌라에 살았던 것 같았는데 아파트로 이사했나보더라구요.  현관을 통해 보이는 거실입니다. 화이트톤으로 통일감을 준 모던한 스타일의 설수현 하우스 아파트!!

 

728x90

 

화이트 모던 설수현 하우스

화이트톤으로 통일감을 준 모던한 스타일의 설수현 주방 씽크대인데요.

주방 씽크대 페인트

씽크대 상하부장 짙은 갈색으로 올드하고 어두워보였었지만, 설수현이 직접 페인트칠로 화이트로 탈바꿈시켰다고 합니다.  여간 쉬운 작업이 아닌데~ 참 부지런하네요.  밀크페인트를 사용해 문 한 짝당 5~6번의 페인팅 작업을 직접 했다는 설수현

거실 인테리어

그래서 자칭 타칭 셀프인테리어 달인이라는 별명도 얻었지만,  셀프인테리어를 하면서 본인을 가장 힘들게했던 공간이 바로 거실이래요.  패브릭 장식으로 올드해보였던 거실벽면, 아마 패브릭 아트월일건데요. 일일이 손으로 뜯어내고 페인트칠을 했다고 합니다.  자세히보면 조금 얼룩이 있지만 나름 괜찮다고~

거실 식탁 배치

설수현 아파트 거실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예전에 사용하던 가구들 그대로 들고온 것 같더라구요.   거실에 걸린 대형 액자도 참 멋지네요.

디자인 책장 선반

안락함을 더해 주는 다양한 디자인의 의자들, 대형식탁을 거실로 옮기면서 식탁에서 공부도 하고 숙제도하고~ 자연스레 앉는 시간이 더 길어졌다고 합니다.  1남2녀를 둔 엄마라고 보기에는 참 아가씨같네요.  자기관리도 잘하구요~  tv없는 거실에는 책들이 빼곡이 놓여있어요.

노트북 사용공간

아이들의 무분별한 컴퓨터 사용을 자제시키기 위해 소파 옆에 작은 책상에 마련한 노트북 사용공간이래요.  이곳에서 숙제를 위한 인터넷 검색을 한다고 합니다.

베란다 정원

설수현 이창훈 부부침실은 텔레비젼 의자 침대가 전부라고하며, 베란다에는 온갖 식물들을 키우고 있어요.

정리정돈 냉장고

살림의 여왕답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는 냉장고 공개, 설수현 하면 또 빼놓을 없는 것이 바느질인데요.  아이들 어릴때부터 직접 드레스와 옷을 만들어 입혔다고 해요.  조금 밋밋한 옷은 리폼을 통해 업그레이드도 하구요.  옷에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부자재를 더해서 리폼하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옷 리폼

이상 설수현 이창훈(남편) 부부 아파트 집 공개 셀프인테리어여왕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조미령 양평 전원주택 집공개 370평 나이 몸매 연예인집 인테리어(140)

- 나혼자산다 빅뱅 태양 집 빌라 아파트 동네 tv 소파 식탁 가구 그림액자 연예인집 인테리어(139)

- 주아민 아파트 집공개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연예인인테리어 (138)

- 싱글와이프 서현철 아내 정재은 부부 아파트 집 동네 나이 우럭여사 뜻 공개 연예인인테리어(137)

- 강호동 재산 별장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 부자 재산순위 연예인집 인테리어(136)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