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배우 김민희 용산 아파트 집공개 용산 좋은아침 똑순이 홈스타일링 인테리어(142)

by 애니 Annie 2017. 8. 1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배우 김민희 용산 아파트 집공개 용산 좋은아침 똑순이 홈스타일링 인테리어(142)'에 관한 내용입니다.

* 좋은 아침 하우스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우 김민희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sbs아침방송에서 간간히 특색있는 연예인들의 집을 구경시켜주는데요,  이쁜 집을 구경하면서, 어떻게 홈스타일 인테리어를 했는지~ 스토리텔링을 해주는데 참 유익하더라구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Kim Min Hee's house interior

 

<사진 김민희 집 아파트 공개  sbs '좋은아침하우스'>

 

 

<김민희 집 아파트 위치 동네 가격 어디?>

 

배우 김민희의 똑똑한 홈스타일링 하우스 공개합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파트로 대형평수로 보여요. 



배우 김민희 하면, 홍상수와 불륜관계은 배우가 먼저 떠오르겠지만,  지금 포스팅의 주인공인 똑순이 김민희는 원조 아이돌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아이유급의 인기를 누렸다고나 할까요?

 

 

골드와 붉은색으로 꾸민  배우 김민희 아파트 현관인데요.  풍수지리설을 믿는지 부자된다~ 복이 들어온다~ 하는 금색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현관에 이어 넓은 거실의 컬로 포인트도 골드인데요.  커다란 가구인 소파와 거실장은 블랙으로 무게감을 주었더라구요.  김민희는 친정엄마와 같이 거주하며, 이전 집은 친정엄마의 취향대로 화려한 엔틱위주였다고해요.

 

<모던 인테리어 완성은 소파 어디꺼? 자코모 소파>



이번 홈스타일링을 하면서, 최대한 리모델링을 자제했다고해요.  대신 커다란 효과를 주기위해 직접 가구며 소품이며 하나하나 골라 홈스타일링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거실 인테리어 카페트 리클라이너 소파 티비 거실장 커텐>

 

 

홈스타일링에 앞서 제일 먼저 고른 가구가 바로 소파라고해요.  마음에 드는 소파를 고르고나니까~ 소파에 맞춰 거실장과 식탁 선정하는 것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 조희선 전문가의 홈스타일링 팁

 

거실 같은 큰 공간을 홈스타일링 할 때 큰 가구를 먼저 골라, 기준점을 잡고 나머지 소가구나 소품을 연출해라

 



심플한 인테리어를 위해 직접 홈스타일링을 했다는 배우 김민희, 가구는 단순하며 심플하게, 패브릭쿠션과 카페트는 화려하게 꾸몄다니다.

 

 

배우 김민희 쇼파는 가로 3미터 세로 1.33m로 침대처럼 넓직해서 누워있기도 편하고~ 다리를 쭉 뻗기도 수월하다고 합니다.

 

 

소파 뒷면에는 골드프레임 쌍둥이 거울을 액자처럼 걸어두었고요.


 

1인용 노란 포인트컬러 리클라이너로 톡톡튀는 포인트!!

 

 

특히나 대리석 식탁이 참 멋졌는데요. 식탁과 의자는 별도로 구입했다고 합니다. 

 

 

큰 가구만큼 중요한 작은 소품들도 하나하나 골랐다고 하는데요.  역시 블링블링한 골드칼라가 부티? 좔좔 흐릅니다.


 

* 조희선 전문가의 홈스타일링 팁 하나더!

초보자들은 화분을 이용해 집을 꾸며라~

 

거실 대리석 테이블에놓인 화병과 도자기소품들.

마지막으로, 배우 김민희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김윤경

♥ 출생년도 나이- 1972년 8월 28일

♥ 출신학교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 소속사- 아이티이엠

 

이상 좋은아침 하우스 배우 김민희 용산 아파트 집공개 용산 홈스타일링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셀프인테리어 여왕 설수현 이창훈(남편) 부부 아파트 집 공개 인스타그램 (141)

- 택시 조미령 양평집 전원주택 370평 나이 몸매 연예인집 인테리어(140)

- 나혼자산다 빅뱅 태양 집 빌라 아파트 동네 tv 소파 식탁 가구 그림액자 연예인집 인테리어(139)

- 주아민 아파트 집공개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연예인인테리어 (138)

- 싱글와이프 서현철 아내 정재은 부부 아파트 집 동네 나이 우럭여사 뜻 공개 연예인인테리어(137)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