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미우새 이상민 집 4분의1집 용산 더프라임 아파트 코세척 코청소 도마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143)

by 애니 Annie 2017. 8. 16.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미우새 이상민 집 4분의1집 용산 더프라임 아파트 코세척 코청소 도마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143)'에 관한 내용입니다.

* 미운우리새끼 미우새에서 화제를 몰고 있는 궁셔리 이상민 집 용산, 4분의1집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Lee Sang Min's house interior

<사진 이상민 용산 집 아파트 공개  sbs '미운우리새끼'>

 

 

 

얼마전 새로이 미우새에 출격한 궁셔리~ 이상민의 집인데요.  70억원이라는 빚을 열심히, 그것도 약 10년넘게 갚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이사간 집이 채권자의 집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4분의1집이라는데~~ 반도 아니고 4분의1일이라니 궁금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잠깐, 이상민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상민(李尚敏)

♥ 출생년도 나이- 1973년 6월 24일

♥ 출신학교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중퇴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74cm 65kg O형

♥ 가족사항- 어머니 임여순, 누나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sangmind32 

대세 of 대세 궁상민 하우스 공개!

 

 

현재 외국생활을 하는 채권자의 집 4분의 1을 임대했다고 해요, 



채권자의 집은 용산더프라임으로 서울 한복판 (서울 용산구 원효로)에 위치한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라고 합니다.

 

이상민 액자


 

오늘도 깔끔한 상민이네 집

 



럭셔리한 인테리어, 4분의1집이라고 하는데, 나머지 4/3은 얼마나 클지 짐작이 안가네요. 메인 주방과 거실도 따로 있는 것인지 궁금하구요.


 

 

이상민 용산 집 안방입니다.  패브릭침대 사이드테이블 tv가 놓인 침실

 

 

신발과 모자 매니아인 이상민 안방에는 모자들이 한쪽 벽면으로 잔뜩 걸려있었어요.


 

 

 

안방과 주방거실을 이어주는 복도에는 백화점 매장부럽지 않는 선글라스 진열대~가 있구요.


 

 

대형시계가 걸린 복도 인테리어만 봐도~ 블링블링~

 

 

이상민 4분의1집 하우스의 명물 화장실 초인종,  메인거실은 따로 분리되어있는지라 현재 안방에 딸린 초인종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화면은 안나오고 소리만 들린다고 하는...웃지못할 에피소드가 있지요.

 

 

몇몇 에피소드를 통해서 드러난 이상민 요리 솜씨가 장난아닌데요~. 

 

<전자렌지 주방용품>

 

이상민 도마로 유명한 유칼립투스 도마를 꺼내 요리를 시작합니다.  유칼립투스 나무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나무이며, 그 나무로 만든 명품 나이테도마로 향바이러스 작용으로 기도 염증을 완화시킨다고 알려짐.

 

 

잘나갔던때 즐겨먹던 음식인가봐요~ 서민은 듣도보도 못한 특이한 음식들을 직접 요리중인 이상민. 

 

 

명랑젓의 짭쪼름한 맛, 새우의 고소한 맛, 망고의 단맛이 합쳐진 지중해식 디저트 완성!!

 

 

기획사 대표시절, 같은 소속사 여가수들(채리나 김지현 이지혜 황보)이 놀러와서 만두피파스타와 여러 음식을 대접하는 장면인데요, 다들 맛있다고~ 청담동 스타일 음식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 이상민 코세척 정보  - 사용하던 제품은 노즈스위퍼로 모델 이소라도 사용하던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상 미우새 이상민 집 4분의1집 용산 더프라임 아파트 코세척 코청소 도마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나혼자산다 인테리어 출연자들 역대급 총정리★

- 배우 김민희 용산 아파트 집공개 용산 좋은아침 똑순이 홈스타일링 인테리어(142)

- 셀프인테리어 여왕 설수현 이창훈(남편) 부부 아파트 집 공개 인스타그램 (141)

- 택시 조미령 양평집 전원주택 370평 나이 몸매 연예인집 인테리어(140)

- 나혼자산다 빅뱅 태양 집 빌라 아파트 동네 tv 소파 식탁 가구 그림액자 연예인집 인테리어(139)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