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SEDEC 강남 세덱 가구 방문기♥ 식탁 의자 거울 소품 화병 콘솔 드레서 사진많음

by 애니 Annie 2017. 8. 18.

지금 보고 계신 글은 'SEDEC 강남 세덱 가구 방문기♥ 식탁 의자 거울 소품 화병 콘솔 드레서 사진많음'에 관한 내용입니다.

인테리어 좋아하는 주부에게는 엄청 유명한 세덱 강남점 다녀왔답니다.  사진 많이 촬영해왔으니 천천히 구경하세요.  새아파트 입주가 곧 다가오는 친구가 어떤 스타일로 집을 꾸밀지 고민한다기에~ '우리 세덱가보자' 하고 하고 가본 세덱 강남점이예요. 강남 한복판에~ 건물 통째가 가구점인 곳이예요.   

 

강남 세덱에 방문하기 전에 논현동 가구거리 고급가구점들을 한번 훑고 갔더니, 세덱 가구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졌다고나 할까요... 가구투어 순서를 잘못 잡았나봐요..  화병 하나에 30만원선이던데..  이쁘긴 이쁘더라구요~~ 홀릭!

 

728x90

<세덱 빨간 콘솔과 장식 벽거울>

식탁 소품 화병 콘솔 테이블램프 의자

 

세덱 가구점 특유만의 스타일이 딱 있더라구요.   그동안 인터넷을 통해서 많이 봐오긴 했지만, 직접 가서 보니까~ 더욱더 멋져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구경했어요.  그 유명한 예스니크래프트식탁부터 우아한 식탁의자 그릇장식장. 전신거울 뭐하나 이쁘지 않은 것이 없어요.

 

블랙 식탁 블랙의자 장식장까지~ 멋짐폭발~.  와~ 집이 100평쯤 된다면.. 통째로 가져다 놓고 싶은 충동이 생각만... 들었구요.  생각보다 가구가격이  아주아주 비싸지는 않더라구요.  일반가구점에서도 원목가구는 고가에 속하니까요.

세덱 식탁과 책장 장식장 세트로,  인테리어 초보자라면 가구는 세트로 사는 것이 안전빵~~이 아닐까요.

특히 패브릭 소재로 된 의자들도 꽤 많았는데요.  시중에서 볼 수 없는 색감이나 디자인이 무척이나 멋스러웠는데, 직접 착석해보니 착석감도 굿~ 괜찮았어요.  어린 아이가 없는 집이라면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지않나요.

길다란 대형식탁 사이드로는 특이한 암체어를 세팅해놓은 것도 좋았고,  라탄의자처럼 생긴 빨간 식탁의자는 모양도 이뻤지만 착석감 대박~~ 편했답니다. 다음에 집을 꾸민다면 도전해보겠노라고 나만의 위시리스트에 살포시 올려두었답니다.

꼭 식탁만이 아니라 서재로도 활용가능한 식탁 테이블과 장식 화병.

식탁 옆에나 복도에 걸면 분위기 날듯한~다양한 쉐입의 장식벽거울.

대형 그릇 장식장과 2인용 식탁, 그리고 월넛 식탁

 

 

투명한 의자까지~,  전체적으로 같은 톤의 원목으로 꾸며놔서 그런지~ 꼭 칼라가 딱 맞지않아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다만 아쉽게도 급한 일이 생겨, 전체 매장을 둘러보지 못한게 안타까웠어요.  강남에 들릴 일이 있으면 넉넉하게 시간잡고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포터리반 가구 쇼파 소파 책장 소품 ♥ 포터리반키즈 방문기

- 2017 모던하우스 세일 가구 소품 조화 수납장 바구니 화병, 가든파이브 7/19~ 8/8

- 중아트갤러리 구리점 다녀왔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