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미우새 김건모 엄마 집 분당 아파트 본가 드레스룸 옷 무결점하우스 (145)

by 애니 Annie 2017. 8. 2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미우새 김건모 엄마 집 분당 아파트 본가 드레스룸 옷 무결점하우스 (145)'에 관한 내용입니다.

*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엄마 집 이선미 여사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사진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 집 아파트 공개  sbs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엄마 분당 집 본가 아파트 평수 위치 어디? 가격 얼마?>

 

미운우리새끼 방송을 통해 김건모 엄마 어머니 집이 공개되었는데요.  이선미 여사님은 일주일에 한 번 김건모 집을 방문해 집안 청소를 해준다고 합니다. 



이 틈을 타, 김건모는 깜짝 놀래키는 선물을 엄마에게 해줄려고 방문하며 자연스레 집에 공객되었답니다.  예고없는 집공개에 놀란 김건모 어머니 표정좀 보세요 ㅎㅎㅎ.. 방송끝나고 김건모 혼나지 않았을까요?

 

<김건모 엄마 분당아파트 집>


 

평소 강단있는 성격으로 알려진 김건모 엄마 집은, 역시나 한치의 흐트러짐없는 깔끔 깨끗한 모습이었답니다.

 



깔끔한 성격이 그대로 묻어나는 이선미 여사님네 커다란 기역자 소파와 테이블이 놓은 거실인테리어.

 

 

고풍스러운 느낌의 가구들과 테이블 위에 놓인 거울에도 먼지한톨 안보이는 반짝빤짝한 집이예요. 



일명 무결점 하우스!  집공개를 위해 연출된 것이 아닌 진짜~ 원래 생활하던 모습그대로인데요.. 진짜진짜 완벽하네요.


 

여자들의 자존심, 주방을 가봐도~ 한치의 흐트러짐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20년이나 된 오래된 냉장고이지만 반짝반짝합니다.

 

 

어머님의 손길이 닿아있는 깔끔한 이선미하우스! <김건모 엄마 옷>

 

 

더 대박이었던 공간은 바로바로 드레스룸이랍니다.  종류~ 맞춰 깔~맞춰 정리되어있는 옷가지들.   평소 흰 옷을 자주 입어, 취향을 살짝 눈치챌 수 있었는데~ 흰 옷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의상까지~ 여간 깔끔하신게 아니네요.

 

 

이상 미우새 김건모 엄마 집 이선미 여사 드레스룸 옷 공개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발칙한동거 오창석 아파트 집 공개 지연 폴댄스 테이블 운동기구 인스타그램 연예인인테리어

- 미우새 이상민 집 4분의1집 용산 더프라임 아파트 코세척 코청소 도마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143)

- 나혼자산다 인테리어 출연자들 역대급 총정리★

- 배우 김민희 용산 아파트 집공개 용산 좋은아침 똑순이 홈스타일링 인테리어(142)

- 셀프인테리어 여왕 설수현 이창훈(남편) 부부 아파트 집 공개 인스타그램 (141)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