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불밖은 위험해 용준형 집 아파트 공개 나이 작곡 저작권료 얼마나? (147)

by 애니 Annie 2017. 9. 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이불밖은 위험해 용준형 집 아파트 공개 나이 작곡 저작권료 얼마나? (147)'에 관한 내용입니다.

* mbc 이불밖은 위험해 방송을 통해 공개된 하이라이트 용준형 집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Yong Jun Hyung's house interior

 

<사진 용준형 집 아파트 공개  mbc '이불밖은 위험해'>

 

 

'이불밖은 위험해'라는 말은 유머게시판에서 종종 이불에 폭 쌓인~ 강아지나 고양이 사진으로 많이 접해봤었는데요.  이번에 같은 이름으로 mbc방송에 여러 남자연예인들이 출연하더라구요.  



 엑소 시우민, 가수 박재정, 배우 이상우, 워너원 강다니엘 등등..  해당방송에 출연하기 전 가수 용준형의 싱글라이프 집이 잠깐 공개되었어요.


 

잠깐, 하이라이트 용준형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용준형(龍俊亨)

♥ 출생년도 나이 생일- 1989년 12월 19일

♥ 출신학교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동신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77cm, 64kg O형

♥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 가족사항- 부모님 남동생 용준성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bigbadboii

 

<용준형 집 아파트 소파 테이블 책상 헬스 자전거>

전 비스트, 지금은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은 집과 운동밖에 모르는 집돌이라고 하는데요.  혈액형 O형이 활달한 성격이라지만, 용준형은 내성적인 성격으로 보이더라구요. 



탁 트인 넓은 집 안에서~ 아무것도 안한다는 용준형

 

<이불밖은 위험해 용준형 실내사이클>

 

전자레인지에 돌린 햇반, 그리고 김자반에 간단히 혼밥을 먹는 용준형은 혼자서 실내사이클도 타고~ 핸드폰에 집중하며,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아보였어요.

<용준형 캐릭터 목베게>

 

용준형 나이89년생 만 27세, 한국나이 29세로, 용준형 저작권 저작권료 얼마나? (수입) 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데요,



많이 벌때는 한달에 독일자동차 한 대정도의 수입으로, 한달에 몇천만원 쯤~  어린 나이에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라고 합니다. 

<책장 정수기냉장고 테이블 거실인테리어>

 

그나저나 반짝반짝이는 대리석과 멋진 가구가 어우러지는 용준형 혼자사는 집이 너무 훌륭하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싱어송라이터가 맞는 것 같아요.

 

이상 이불밖은 위험해 용준형 집 아파트 공개 나이 작곡 저작권료 얼마나?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연예인 집공개는 시리즈로 연재되므로, 많은 포스팅이 있으니 자주 찾아봐주세요^^

 

 

- 센스짱 변정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feat.변정수 동생 나이 남편 자녀(146)

- 미우새 김건모 엄마 집 분당 아파트 본가 드레스룸 옷 무결점하우스 (145)

- 발칙한동거 오창석 아파트 집 공개 지연 폴댄스 테이블 운동기구 인스타그램 연예인인테리어

- 미우새 이상민 집 4분의1집 용산 더프라임 아파트 코세척 코청소 도마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143)

- 나혼자산다 인테리어 출연자들 역대급 총정리★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