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불밖은위험해 이상우 김소연 집 아파트 신혼집 공개, 복근 몸매(148)

by 애니 Annie 2017. 9. 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이불밖은위험해 이상우 김소연 집 아파트 신혼집 공개, 복근 몸매(148)'에 관한 내용입니다.

* 이불밖은 위험해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우 이상우 김소연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Lee Sang Woo's house interior

<사진 배우 이상우 집 아파트 공개  mbc '이불밖은 위험해'>

 

 

 

반듯한 이미지의 배우 이상우, 얼마전 배우 김소연과 결혼식을 올려 배우커플이 되었는데요.  그동안 일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아서 어떤 사람인지 조금 궁금했답니다.  일단 알려진 이상우 성격은 느긋하고 여유로운데, 4차원으로 비춰지는 황당한 경우도 있다고 해요.  배우 이상우는 집돌이 중의 집돌이라고 해요~. 집에서 음악감상이 독서를 할 것 같은 참 바른 이미지의 소유자인데요~.

 

잠깐, 배우 이상우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상우

♥ 출생년도 나이- 1980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출신

♥ 출신학교 학력-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식품생명공학 중퇴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86cm, 78kg, O형

♥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

♥ 가족사항- 부모님 남동생 배우자 김소연

♥ sns 계정- instagram.com/bbbjovi

 

 

배우 이상우는 김소연과 결혼하면서 혼자살던 집에 김소연이 들어오면서, 요즘~ 신혼집을 꾸미고 닦는 재미에 빠져있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큰 스크린이 거실에 설치되어있어요~. 영화나 드라마 볼맛~ 나겠습니다.




 

영화관을 방불케하는 묵직한 암막커텐이 거실창문에 걸려있어요.  그리고 보기만해도 푹신푹신해보이는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 가죽소파 원목 거실테이블, 샤기카페트 등으로 꾸며진 거실 공간입니다.

 


'이불밖은 위험해' 관찰예능방송을 위해 짐을 싸고 있는 배우 이상우, 그리고 옆에서 이것저것 챙겨주는 배우 김소연~.  여행갈때 짐챙기는 깨알 같은 팁! 가져갈까말까하면 가져가는거라고~,  또한 반대로 쇼핑할때 팁!으로는 살까말까 하면 일단 사지 말라고 하네요.

 

 

왠지 이상우 김소연 부부는 큰소리 한번 안나고, 조곤조곤 대화할 것 같아요.  이상우나 김소연이나~ 조용조용한 성격이라~ 서로서로 배려하면서 잘 살 것 같더라구요. 앞으로 2세 소식이 언제 들릴지~ 살짜쿵 기대해봅니다.

 

이상 이불밖은위험해 이상우 김소연 집 아파트 신혼집 공개, 복근 몸매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이불밖은 위험해 용준형 집 아파트 공개 나이 작곡 저작권료 얼마나? (147)

- 센스짱 변정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feat.변정수 동생 나이 남편 자녀(146)

- 미우새 김건모 엄마 집 분당 아파트 본가 드레스룸 옷 무결점하우스 (145)

- 발칙한동거 오창석 아파트 집 공개 지연 폴댄스 테이블 운동기구 인스타그램 연예인인테리어

- 미우새 이상민 집 4분의1집 용산 더프라임 아파트 코세척 코청소 도마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143)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