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싱글와이프 황혜영 아파트 자동차 남편 김경록 쌍둥이 집공개(149)

by 애니 Annie 2017. 9. 8.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싱글와이프 황혜영 아파트 자동차 남편 김경록 쌍둥이 집공개(149)'에 관한 내용입니다.

* 싱글와이프 출연중인 황혜영 김경록 아파트 자동차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Hwang Hye Young's house interior

<사진 황혜영 집 아파트 공개  sbs '싱글와이프'>

 

 

90년대 룰라와 더불어 엄청난 히트를 쳤던 그룹 투투의 멤버 황혜영이, 정치인 김경록과 결혼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뇌종양에 걸린 황혜영을 남자친구인 김경록이 도맡아서 했다고 하네요(러브서토리).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은 현재 강연, 사업 등 여러가지 일을 한다고 합니다. 


2011년 결혼한 황혜영 남편 김경록 나이 동갑내기

 

작은 체구의 황혜영이 늦은 쌍둥이 임신인데다 조기진통으로 4개월동안 병원에 입원했다는 안타까운 스토리도 있더라구요. 여자는 약하지만 엄마는 강하다는 말이 있듯이, 대단한 정신력의 소유자가 아닐까 싶어요.  황혜영 아파트는 이미 2015년 '엄마사람'이라는 예능방송을 통해 한번 공개된 적도 있었어요. 

 

황혜영 아파트 어디 평수 위치 가격 얼마?

 

 

4살짜리 쌍둥이 대정이 대용이가 참 개구져서 육아하는데 체력이 많이 달린다는 황혜영.  커다란 소파가 놓인 넓은 거실 인테리어,  커다란 플로어램프가 인상적인데요.  



보통 어린아이 있는 집에 방문해보면, 알파벳 한글 외우기 숫자 카드 등등 벽에 산만하게 도배되어던데..  황혜영 아파트는 참 깨끗하더라구요.


 

성격도 다르고 두상이나 생김새가 아주 다르다는 김경록씨의 말과는 다르게, 누가누구인지 분간이 안가더라구요 ㅎㅎㅎ

 

황혜영 아파트 거실인테리어 쇼파 장식장 놀이방 매트




육아는 아빠가 전담한다는 황혜영 남편 김경록, 정치인 출신이라 딱딱한 성격인줄 알았는데~ 참 재밌게 대화를 잘하시더라구요. 

 

 

황혜영 아파트는 주방과 다이닝룸이 별도로 분리되어있어서 참 여유있다 싶었어요.  강아지가 있는 관계로 씽크대로는 들어올 수 없게 안전문을 달아놨어요.

 

 

커다란 아일랜드가 놓인 화이트 주방.  냉동고 냉장고 빌트인으로 갈끔하게~


<욕실인테리어 이동식 욕조>

 

육아전담은 남편이라지만, 쌍둥이 씻기 목욕담당은 황혜영이 도맡아 한데요.  정확하고 빠르게~ 쓱쓱싹싹~.  아기들이 어릴때는 쌍둥이 분간이 어려워, 씻긴 아이를 또 씻긴 적이 있다네요. ㅎㅎㅎ

 

 

황혜영 아들 쌍둥이 놀이방, 세계지도 벽지와 성미끄럼틀, 폴더형 놀이방 매트가 깔린 공간입니다.

 

 

아이들이 앉기 좋은 빈백 소파와 어린이 소파


 

친구들과 신나는 여행을 떠나는 황혜영 캐리어 여행가방은 리모와 살사 브랜드라고 합니다.  아이스박스 처럼 생긴데다가 강렬한 레드! 빨간색이라 참 귀엽더라구요.

 

 

황혜영 차 자동차도 관심이 가는데요.  정확한 모델명은 포르쉐 카이엔 suv (Porsche Cayenne)라고 합니다.  자동차가격 약 1억에서 1억 8천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뒷자리에는 쌍둥이 카시트를 장착!해두어 아이들 안전하게 이동중이네요^^.

 

마지막으로, 황혜영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황혜영

♥ 출생년도 나이- 1973년 4월 22일

♥ 출신학교 학력-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 키 신장 체중- 159kg, 43kg

♥ 가족사항- 남편 김경록 아들 쌍둥이 김대정 김대용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hyeyoung_hwang

 

이상 싱글와이프 황혜영 아파트 자동차 남편 김경록 쌍둥이 집공개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이불밖은위험해 이상우 김소연 집 아파트 신혼집 공개, 복근 몸매(148)

- 이불밖은 위험해 용준형 집 아파트 공개 나이 작곡 저작권료 얼마나? (147)

- 센스짱 변정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feat.변정수 동생 나이 남편 자녀(146)

- 미우새 김건모 엄마 집 분당 아파트 본가 드레스룸 옷 무결점하우스 (145)

- SEDEC 강남 세덱 방문기♥ 가구 식탁 의자 거울 소품 화병 콘솔 드레서 사진많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