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구리 굿윌스토어 ♥ 기부 영수증 받고 연말정산 받아요~

by 애니 Annie 2017. 8. 18.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구리 굿윌스토어 ♥ 기부 영수증 받고 연말정산 받아요~'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 글을 쓰는 주부인 저는 구리 굿윌스토어에 몇달에 한번씩 방문하는데요.  주로 물건을 구입하기보다는 기부를 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굿윌스토어(goodwill store) 구리점은 구리시 토평동 금호아파트 뒷편에 자리잡고 있어, 그다지 유명한 장소는 아니예요.  일반 가게도 아닌지라 더더욱 그렇지요.  저도 지인을 통해 알게된 곳이예요.

 

<굿윌스토어 의류 신발 가방 판매>



 

구리 굿윌스토어는 기독교재단인 밀알재단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업체나 개인들이 기부한 물건들을 다시 파는 플리마켓 개념인데요.  수익금으로 장애인들을 직원으로 채용한다고 해서 3년째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참고로, 저는 기독교인은 아닙니다.


<유아용품 인형 운동기구>

 

그동안 사용하지 않는 새것 같은 물건이나 버리기 아까운 옷가지, 아이용품 책들을 재활용장에 버리곤 했는데, 굿윌스토어를 알고난 뒤로는 차곡차곡 모아두었다가 기부하곤 한답니다.  이왕이면 좋은 일을 하는 곳에...

 

<멜로디언 문구용품 액자>

 

가장 좋은 점이라면, 기부영수증을 받을 수 있어서 연말정산에 커다란 도움이 된다는 점이예요.   올해도 몇 차례 기부를 통해서 받은 기부영수증 금액은 약 70만원 정도인데요.  알뜰주부라면 탐내 볼만한 건수이기도 하죠.

 

<잠깐 쓰고버리는 아까운 유아용품 유아의자 인라인>

<업체에서 기부한 생필품, 오뚜기 식품>



 

이 곳의 물건 가격은 보통 500원부터 천원 이천원이 대부분인데요.  개인이 기부한 갖가지 물건도 많아요 삼년 동안 다니면서 느낀 점이라면  갈수록 업체에서 기부한 새 상품도 많다는 점이지요.  주로 이월 상품이긴 하지만 멀쩡한 새 상품도 많아서 득템의 기회도 있다는 사실!

 

<갖가지 가구 식기 그릇>

 

얼마전에는 모던하우스에서 대량으로 엄청나게 기부한 모양이네요.  사진에 보다시피 새 원목테이블이 2만원 3만원씩 하더라구요. 물론 스크래치난 상품이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이니 부지런한 주부라면 가끔 방문해볼만하지 않나 싶네요.   구리점 이외에도 송파점 도봉점 강동점이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보세요.

 

 

* 구리 굿윌스토어 안내

 

연락처 031-524-9891, 주소 구리시 교문동 530-4

 

- 샘소나이트 브랜드 보스턴백 구입 후기 ♥ 윤식당 이서진 여행용 가방

- 남자빈폴가방 후기, 빈폴 트래블 여행용 토트백 <지수 가방 모델넘버 BE72D2S135>

- 디올 클렌징폼 구입후기 ♥ 크리스챤디올 하이드라라이프 로션 투 폼 프레쉬 클렌저

- 스타필드 자라 키즈 (ZARA KIDS) 사진 옷 구경하세요~

- 아동 양털점퍼 구입기- 유니클로 플러피 후리스 키즈 화이트 후기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