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와 이슈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여자스타 김희애

by 애니 Annie 2016. 10. 19.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여자스타 김희애'에 관한 내용입니다.

세월이 가도 변함이 없는 저만의 워너비 ★여자스타 김희애 언니예요~

 

생년월일: 1967년생. (한국나이 50세)

키 164cm 몸무게 49kg

 

50대로 접어드는 적지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김희애 언니는, 30대와 견줄 수 있는 피부와 날씬하고 탄탄한 바디라인을 소유하고 있어요.   몇년 전 힐링캠프에서 자기관리에 대해서 잠깐 언급이 되었었는데요.  매일 1시간씩 런닝머신 5킬로미터, 물병아령, 런지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 일정시간의 꾸준한 운동을 통해,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49kg의 체중을 꾸준히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아!! 꿈의 49킬로그램!!

정말 본받을만한 대단한 자기관리네요~
 

 

♥ 김희애 졸업사진 , 약 30년전, 성형수술이 흔하지 않던 시절이니 빼박~ 자연미인 인증 제대로입니다.  오똑한 코, 초롱초롱한 눈, 앙팡지게 다문 입술, 갸름한 얼굴형까지 미인의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 있지요.  역시 원판이 중요해~!

♥ 1992년 총 64부작 드라마 <아들과 딸> 후남역, 김희애씨의 특급애교 보조개가 지금까지도 여전합니다.

 


♥ 2004년 KBS 드라마 부모님전상서,  역할에 맞는 수수한 옷차림과 살짝 여위어보이는 안색, 그러나 청초한 미모는 그대로입니다.  미모가 어디 가나요~~?

 

♥ 2011년 SBS드라마 마이더스 유인혜 역,  금수저 역할인 만큼 화려한 의상,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었는데요.  중년여성의 당당함과 우아함을 아주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했습니다.  물론 김희애씨의 미모가 열일했지만요.  그동안 수수한 역할을 많이 맡았던터라, 마이더스에 출연한 김희애 언니를 보고~ 어머 이 언니~ 고급진 스타일링도 잘 어울리는구나! 했었다는...

 


♥ 2014년 JTBC드라마 밀회 오혜원 역,  핫이슈가 되었던 김희애씨의 패션스타일, 40대후반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은 바디라인과 우아한 미모로 여성들에게 엄청난 이슈가 되었었죠.  밀회드라마 본방사수하면서 시청했었는데~, 날씬한 몸매와 올백헤어스타일, 그리고 의상까지 딱딱 조화가 잘 이루어져~ 중년여성도 이리 아름다울수가 있구나 하고 눈호강 제대로 했답니다.  주부인 제가 보기에도 이리 아름다워보이니 남성들에게는 여신으로 보였겠죠?

 

♥ 2016년 SBS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 강민주 역, 드라마 PD답게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패션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우아한 외모와 몸매가 단연 화제가 되었는데요.  '끝에서 두번째 사랑 김희애 패션'과 관련된 키워드로 생산된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자그마치 2,000여건이나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드라마 초반부에 화려한 오프숄더를 입고나와서~ 아! 뭥미? 젊은 옷차림이 조금 오바스럽다~ 안어울린다~는 의견이 많았었는데요..   드라마 후반부에 입고 나왔던 수수하고 단정한 옷차림이 훨씬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나이에 맞는 의상 선택도 중요하다는 걸 느꼈답니다.

 

   여자나이 50세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외모/패션으로 핫이슈가 된다는 것은 분명 축복받은 일일 거예요.  물론 타고난 김희애 언니의  우월한 미모유전자이 미모의 비결이기도 하겠지요, 하지만 나이들수록 꾸준하고 철저한 자기관리와 운동이 최고라는걸 다 알면서도 쉽게 못한다는 것은 비밀!아닌 비밀!이죠~. 

 

   어쨋든 김희애!  이 언니! 갑일세~!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