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와 이슈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3화 줄거리 사진캡쳐

by 애니 Annie 2016. 12. 1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3화 줄거리 사진캡쳐'에 관한 내용입니다.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 8 2화 줄거리 포스팅 올립니다.

 

  The Vampire Diaries Season 8 Episode 3, You decided that I was Worth saving.

 

2화에서 시빌은 데이먼의 기억속으로 잠입, 엘레나의 기억을 지우고 본인을 치환시켰죠.   덕분에 뱀다 시즌8 3화에서도 시빌을 위해 열일!하는 데이먼의 상큼한 미소 ^_^;;

 

운좋게 지하감옥에서 시빌을 공격할 무기를 얻게 된 알라릭은, 스테판에 건네줍니다.

 

 

그 무기는 알라릭의 쌍둥이 자매들에게도 고통스러운 두통을 주는데....

 

 

무기를 탕탕 치면 나는 초고주파? 고음은 시빌에게도 제대로 된 두통을 유발,  보니 캐롤라인 스테판의 협공으로 시빌을 지하에 가두는데 성공합니다.

 

 

드디어 시빌을 잡아두었다는 안심을 하지만, 이건 끝이 아니라는 시빌의 의미심장한 미소~와 허밍.

 

갇혀있으나 여전히 시빌의 조종을 받는 데이먼.

 

하지만 데이먼은 시빌의 사주?로  본인에게 진심으로 충고하는 타일러를 죽이고 맙니다. 

 

 

뱀파이어 다이어리 종영한다고 그냥 막 죽입니다. ㅠ_ㅠ 타일러 진짜진짜 잘생기고 멋졌는데, 캐롤라인과 재회하지 못한채 저승으로 바바이~합니다.   타일러의 죽음으로 인해 디오리지널스에도 영영 볼 수 없게 되어 버렸습니다.

 

이상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3 2부 줄거리를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저작권은 본 드라마에 있음을 밝힙니다.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4화 줄거리 사진캡쳐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 8 2화 줄거리 포스팅 올립니다.  The Vampire Diaries Season 8 Episode 4 지하 감옥에 갇혀있는 시빌, 그러나 여전히 당당한 그녀는 자신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초

redhairanniestory.tistory.com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2화 줄거리 사진캡쳐~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1화 줄거리 사진캡쳐

- 드디어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방영시작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