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와 이슈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4화 줄거리 사진캡쳐

by 애니 Annie 2016. 12. 2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4화 줄거리 사진캡쳐'에 관한 내용입니다.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 8 2화 줄거리 포스팅 올립니다.

 

 The Vampire Diaries Season 8 Episode 4

 

지하 감옥에 갇혀있는 시빌, 그러나 여전히 당당한 그녀는 자신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초능력이 있는 소녀는 주변사람들로부터 외딴 섬으로 버려지게 되고, 거기에서 비슷한 한 소녀를 만나게 됩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라면 어떤일이든 마다하지 않는다는... sister!

 

 

시빌! 본인은 감옥에 갇혀있으나,  또 다른 사이렌인 다른 소녀(언니)가 있다며 곧 자기를 찾아올거라고 얘기합니다.  이에 멘붕~에 빠진 알라릭과 스테판.  악녀가 두 명이라니...!!

 

 

한편 여전히 시빌의 정신조종을 받고 있는 데이먼은 계속 악행을 일삼는데,  고아로 알려져있던 뱀파이어 헌터 맷 도노반의 아버지를 찾아갑니다.

 

 

데이먼이 자신의 아버지를 공격하려 했던 상황을 저지하게 된 맷 도노반 ( 잭 로어리그는 뱀다 시즌 통틀어 제일 멋있게 나온 시즌 8),  데이먼에게 응징을 가하던 중, 데이먼으로부터 타일러를 죽였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곧 죽은 타일러가 갇힌 차로 아버지와 함께 이동한 맷 도노반은, 타일러의 시체를 확인하고 오열을 합니다.  시즌8 4화 마지막 장면에 밝혀지는 또 다른 사이렌의 정체!!! 는 바로 알라릭 쌍둥이 자매들의 보모 셀린(nanny Seline)이랍니다.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3화 줄거리 사진캡쳐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2화 줄거리 사진캡쳐~

-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1화 줄거리 사진캡쳐

- 드디어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8 방영시작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