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쇼핑몰 운영

오늘의집 관리자모드 스토어관리센터 입점신청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주소

by 애니 Annie 2023. 2. 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오늘의집 관리자모드 스토어관리센터 입점신청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주소'에 관한 내용입니다.

오늘의집 관리자모드

 

#오늘의집 관리자모드 스토어 관리센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https://orora.ohou.se/로 이동하기

 

오늘의집 O.rora

 

orora.ohou.se

 

오늘의집 아이디는 이메일주소이며,   관리자 비밀번호 분실 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오늘의집 스토어관리센터 개요

오늘의집 스토어관리센터는 판매자들이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는 쇼핑몰 플랫폼입니다. 판매자는 스토어관리센터에 로그인하여 상품 정보를 입력하고, 주문 및 배송 관리, 상품 리뷰 관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관리센터에서는 판매자들이 등록한 상품이 오늘의집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에서 판매됩니다. 판매자는 자신의 스토어 페이지를 만들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하고, 판매량, 판매 수익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어관리센터에서는 판매자들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상품 리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리뷰를 확인하고, 문제가 있는 리뷰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토어관리센터에서는 주문 및 배송 관리도 가능합니다. 판매자는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배송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자신이 판매한 상품에 대한 배송 상태를 파악할 수 있고, 고객과의 소통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