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와 맛집

내돈내산 구리타워 레스토랑 G레스토랑 스카이100 후기

by 애니 Annie 2024. 1. 17.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내돈내산 구리타워 레스토랑 G레스토랑 스카이100 후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친구의 생일을 맞아 다녀온 구리타워 G레스토랑 스카이100(스카이백)에 관해 포스팅을 올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임을 밝힙니다. 

 

G레스토랑 스카이100 사진 찍어봤어요

맛집 개요


구리타워에서 지상 100m에 위치한 SKY 100은 리버뷰와 씨티뷰를 함께 조망할 수 있고 하늘위에서 편안하게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카페라운지입니다.

 

메뉴 안내

 

안심스테이크, 안심과 왕새우스테이크, 안심과 전복스테이크, 안심과 바닷가재 (킹크랩), 부채살 큐브 스테이크, 뽀모도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감베리, 카페산테, 샐러드, 수제버거, 커피 음료 등등

 

내돈내산 안심 킹크램 스테이크 구리타워 레스토랑

대표전화

 

전화번호 0507-1391-0021

 

영업시간 / 휴무일

 

매일 10시부터 22:30분까지, 라스트오더는 9시 30분

 

주차 요금 안내주소 위치 안내

 

원래 주차요금이 없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처음 방문했고 저녁시간이라 주차요금은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주차장 공간이  매우 넓었습니다.

 

주소 위치 안내

 

경기 구리시 왕숙천로 49 전망대 (토평동 9-1)

 

구리타워 전망대 레스토랑 방문기
샐러드와 스프

구리타워 레스토랑 후기 총평

 

집에서 가까운 곳인데도 한번도 가보질 못했던 레스토랑입니다.  안심랍스타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기본 샐러드와 스프를 제공해줍니다.  맛도 깔끔하고 지상 30층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구리IC, 다산지금지구, 하남시 미사동 강동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신기하게도 레스토랑 바닥이 360도 회전합니다.

 

1인분 75,000원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특별한 모임이나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네요.  다음에는 아이들과 한번 방문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로그인없이도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