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문정원 이휘재 집 평수 구조 용인 이스트팰리스 이사 서울집 연예인집 인테리어(20)

by 애니 Annie 2016. 12. 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문정원 이휘재 집 평수 구조 용인 이스트팰리스 이사 서울집 연예인집 인테리어(20)'에 관한 내용입니다.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그맨 이휘재 문정원 집공개 연예인 집 인테리어 포스팅(20)을 올립니다.

 

<문정원 이휘재 집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연예인 뺨치는 외모의 플로리스트 문정원씨와 결혼하여 쌍둥이아빠 (서원이 서준이)가 된 이휘재의 집을 공개합니다.  이휘재는 서울 광진구 스타시티에 살다가 아내의 고향인 용인 수지로 이사갔다고 합니다.  문정원씨가 일을 하고 있고 아이들을 돌봐줄 수 있는 친정 근처로 이사를 갔나 봅니다.

 

 

문정원 이휘재의 아파트는 경기도 용인 수지 동천동 소재 래미안 이스트팰리스 (Suji Raemian East Palace)라고 하네요.  제법 큰 사이즈의 카우치 소파를 거실에 두었는데도 여백이 남아도는걸 보면.. 역시나 연예인집은 대형평수!!



 

 

마음놓고 뛰어놀 수 있도록~ 쌍둥이 아들들을 위해 이휘재 아파트는 2층으로 이사했다고 하는데요. 1층은 아파트 공동로비(필로티 구조)라서 층간소음 상관없이 마음 편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저층의 장점은 창밖으로 사계절의 변화를 그림액자처럼 즐길 수 있다고 하잖아요~~ 거실 두면이 전면창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수지 이스트팰리스 평면도 출처 네이버부동산>

 

방송을 통해 비춰진 이휘재 아파트이 구조로 보아 검색질 끝에 찾아낸 용인 수지 이휘재 아파트 이스트팰리스 평수는 210평방미터.. 64평 정도 되나봅니다.  일반적인 아파트 평면구조는 아닌데요~ 각 3개의 침실과 거실 주방공간이 별도로 나뉘어져 있어 살림하는 소리가 잘 안들릴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거실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이휘재 아파트 가격 매매가 7억~9억정도 합니다.  아무래도 서울에서 조금 벗어난 곳이라 그런지~ 조금 저렴? 아니 안!저렴합니다.  워낙 수십억 하는 연예인 아파트가 많아서 그런지~ 특히나 주병진 펜트하우스를 포스팅하구 난 다음이라그런지 소박해보이기까지 하네요. 하하.  ☞ 주병진 펜트하우스 (http://redhairanniestory.tistory.com/121)

 

 

요즘 플랜트인테리어가 대세인데요.  그 중에서도 고무나무과 떡갈나무가 대세라지요~~  집에서 기르는 나무도 유행이 있다는 걸 아셨나요?  깔끔한 벽걸이TV 에  특이한 조립식? 거실장만 심플하게 연출했네요. 

 

 

원목 전면책장과 원목장난감 그리고 흔들말까지~ 우리 아이들 어렸을때 다 한번씩은 써 본 육아용품들입니다.  동화책 전면이 보이게 꽂아두어야 아이들이 책과 더 가까워진다고해서 한창 유행했었다죠~   크림색 매트는 이휘재 매트로 유명한 <크림하우스 유아매트>라고 합니다.  폴더형으로 접어서 보관도 편리하고~요.




이휘재 아파트는 현관에서 주방으로 연결되는 작은 통로가 있나봅니다.

 

서준이 서언이 방에 놓인 갈색 러그가 참 예쁜데 아쉽게도 정보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침대와 바닥에 널부러진 기저귀들 옷가지들 이불 등등.. 살림하는 집은 어디나 비슷한 구석은 다 있기 마련이죠~.  사실 이런 예능으로 인해서 연예인도 평범한 사람이다 라는 느낌으로 더 가까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패밀리 침대가 유명해진데는 이휘재도 한몫하지 않았나요?  이휘재 패밀리침대 온가족이 모두 모여 쿨쿨~~ 단잠을 잘 수 있지요. 아이들이 크면 따로 분리가 가능하다고도 하네요.  변신합체 로봇처럼 말이예요.



서준이 서언이 일룸 아코 키즈 소파 튼튼하고 물티슈로 쓰윽~닦아쓰기 편리하대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가볼까요?

 

서준이 서언이 쌍둥이이긴 하지만 엄마 아빠 각각 닮아서 참 신기하기도 하고 귀여워요.

 

 

분양된지 얼마안된 최신 아파트인가봅니다.  빌트인 정수기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주방 대리석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문정원 이휘재 집 용인 수지 이스트팰리스>

 

심플한 월넛 식탁 그리고 우아한 베이지칼라 패브릭 식탁의자, 4인식구라도 손님초대를 대비해서 커다란 식탁을 두는 것이 유행이라죠~.   패브릭 식탁이 착석감은 좋은데 반면에 때를 잘타는게 함정이지만 그래도 너무 이뿌네요~~



서준이 서언이 스토케 식탁의자 트립트랩이라고 하는데요.  식탁의자계의 명품이라고 합니다.  장점으로는 아이의 키에 맞게 높낮이를 조절 가능하다, 보증기간이 7년으로 길다, 유럽산으로 고급소재 조립이 간편한 것.  단점으로는 가격이 비싸다는 점입니다.

 

문정원 이휘재 아파트 용인 수지 이스트팰리스는  단지내에 대형 스파시설과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여가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  어린 자녀들을 키우기 좋은 가정부터 어르신까지~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는 아파트인 것 같습니다.

 

□ 주변교육시설 - 동천초 손곡초 손곡중학교 수지중학교 수지고등학교 풍덕고등학교

□ 편의시설 -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이마트 수지점, 롯데마트 수지점, 홈플러스 분당오리점, 죽전체육공원, 수지삼성병원

 

이상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정원 이휘재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

 


- 문정원 이사한집 주택 이휘재 복층집 3층집 다락방 인테리어 (2020년)


- 배우 이범수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19)

- 유진 기태영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18)

- 배우 김민준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17)

- 나혼자산다 박정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16)

- 수퍼주니어 김희철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15)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