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배우 이수경 아파트 집공개 금호동 베어브릭 카쥬타 집중력향상책 연예인집 인테리어(22)

by 애니 Annie 2016. 12. 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배우 이수경 아파트 집공개 금호동 베어브릭 카쥬타 집중력향상책 연예인집 인테리어(22)'에 관한 내용입니다.

* MBC 나혼자산다 이수경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2016년 12월 2일 나혼자산다 방송에 처음으로 출연한 배우 이수경씨입니다.  가녀리고 청순한 외모로 참한 이미지를 갖고 있던 여배우 이수경양? 아니 이수경씨~ 30대중반이라고 하기에는 아직 앳된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이수경 나혼자산다 출연 아파트 공개>

 

청순순가련 참한 이미지로 알고 있었으나, 이날 방송을 통해 털털하고 가식없는 사생활이 공개되었습니다.   예쁜척!을 하지 않는 엉뚱한 매력의 배우 이수경씨 집을 한번 둘러볼까요??

 

 

이수경 아파트는 서울 성동구 금호동으로 전현무와 같은 동네에 거주하며 친하게 지낸다고 하네요.  전현무씨의 설명으로 "이수경씨는 깍쟁이인줄 알았으나 전혀 아니라고.. 완전 털털 그 자체라고~" 합니다. 



 

거실 주방 방 세개 포함된 전형적인 구조의 30평대 아파트로 보입니다. 화이트오크 칼라를 메인컬러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타일이네요~. 

 

 

이수경 아파트 현관부터 둘러보실까요?  뚜껑을 열어 물건수납도 가능하고 신발 갈아신을때 앉을 수도 있는 빨간색 수납스툴이 놓여져 있습니다.  현관 한쪽에 전실이라고 부르는 베란다가 있어 잡동사니 물품을 보관하기 편리하겠네요.



 

나혼자산다 이수경 집 공개, 곳곳에 놓인 아기자기한 소품들.  배우 이수경 취미는 뭘까요?  피규어 수집!  베어브릭 마니아~인가 봅니다.   연예인 집에서 간간히 볼 수 있었던 아이템인데요.  사실 베어브릭이 뭔지~ 가격이 어떤지도 잘 몰랐답니다.

 

* be@rbrick 베어브릭이 뭔가요?

 

베어 BEAR + 브릭 BRICK 의 합성어로 성인 사이에서 수집 붐이 일고 있는 곰인형 장난감입니다. 

 

메디콤토이에서 탄생한 베어브릭은 2001년 5월 21일 도쿄에서 열린 제12회 세계 캐릭터 전시회(WORLD CHARACTER CONVENTION)에서 나눠준 기념품으로 첫 등장.  친근하면서도 디자인적인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탄생한 만큼 일반적인 디자인보다는 창조적이며 다양한 디자인 및 소재사용에 중점을 두었으며, 성인들의 수집을 목적으로 탄생,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고가의 가격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이한 주방 조명과 베어브릭 액자.  심플한 인테리어에 피규어 아이템만으로도 독특한 인테리어가 완성되는 군요.

 

<이수경 아파트 화이트 소파와 거실테이블 플로어램프>

 

 

TV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이수경은 거실에 매트리스를 깔고 생활한답니다.  거의 원룸생활이나 마찬가지네요. 하하.  매트리스 옆으로 보이는 <승마운동기구> 홈쇼핑에서 히트쳤던 제품이라죠.  장운동에는 최고라죠~!

 

 

이수경 성동구 금호동 집 화이트 쉐비풍의 탁상시계와 액자.  강아지를 좋아하는 애견인 인가봅니다.  방송중에 공개된 반려견은 안보이던데요~~.



<겨울맞이 크리스마스 트리장식하기>

 

<이수경 장스탠드 거실액자>

 

 

이수경 오디오 제네바 GENEVA. 가격 200만원대~.  지난주 방송분 가수 박정현 편에서도 볼 수 있었던 그 제네바 오디오입니다.  정확한 모델은 제네바 L+CD WIRLESS RED. ( ☞ 박정현 집공개 포스팅 참고 http://redhairanniestory.tistory.com/123>




TV거실장 왼편으로 보이는 기타가방인가요?  요즘 출연중인 MBC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가수 겸 작곡가 역할을 맡아서 연습중인가 봅니다~.  주2회 보컬레슨을 받는 중이라며, 개인레슨 받는 장면도 방송되었는데요.다소 ^^' 박치이긴 하지만 열심히 하는 순수한 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이수경 집공개 성동구 아파트 작은방>

<이수경 집공개 성동구 아파트 안방 공개 >

 

가녀린 외모답게~ 안방은 여성여성한 프릴이 달린 이불과 커텐,  화이트쉐비풍의 침대와 협탁이 놓여져있습니다.  장스탠드 옆에 놓여진 북유럽 보태니컬 액자, 식물 몬스테라 인테리어 포스터액자 (MONSTERA) 라고 하지요.

 

<이수경 금호동 아파트 드레스룸 공개, 골프가방>

 

배우 이수경의 드레스룸을 공개합니다.  일명 스님패션, 회색 트레이닝복이 여러벌 있다는 이수경씨.  화려한 외모와 달리 점퍼를 즐겨 입는다는 소탈한 배우의 드레스룸입니다.  드레스룸에도 베어브릭을 비롯한 피규어들이 눈에 띕니다.



 

다음은 부엌, 주방을 공개합니다.  아일랜드를 포함해 ㅁ자 형태의 작업 동선이 편리한 구조입니다.  화이트 상부장과 월넛우드패턴의 하부장.  빌트인 주방가전과 삼성 정수기냉장고!!. 자꾸 정수기 냉장고만 눈에 잘 보입니다.  우리집에 냉장고를 교체할 시기가 되어서 그런가봐요~.

 

 

안주인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공간이 바로 주방이죠~!  이수경씨의 주방은 아주 깔끔하네요~. 

 

 

아침식사로 생과일 자몽을 갈아서 먹는 장면에서 처음 본 이수경 자몽 착즙기, 자몽의 심지부분을 제거한 후 착즙기에 자몽을 대고 돌리면, 자몽주스로~ 변신~! 자몽그대로 빨대를 꽂고 마시던데요~,  동남아 관광가서 먹는 느낌같은 느낌이랄까요?



 

역시나 발빠른 쇼핑몰업체에서 이수경 자몽 주스기계 카쥬타 CAJYUT라는 타이틀로 바꾸어 판매중입니다. 업소용 제품이라 가격은 260만원대로 저렴하진 않네요.  이수경 카페사업 실패 사연이 담긴 착즙기라고 합니다.



<이수경 집 공기청정기 원목식탁 베어브릭 피규어>

 

<이수경 승마운동기구>

 

<몬스테라 액자>

 

<이수경 정수기냉장고>

 

이수경 집공개는 이쯤에서 끝내고  배우 이수경이 사용하는 특이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소개해봅니다.

 

<집중력 향상책>

 

이수경은 10년째 집중력 향상, 높여주는 책으로 매일매일 연습한다고 합니다.  조금 산만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노력하는 모습도 이뻐보였어요.  탤런트 김용건도 이수경과 같은 스타일(발랄 상큼 러블리 털털)의 사랑받는 타입이라며 며느리감으로 좋다고 했습니다.



<찜질팩용 주머니가 달린 허리 복대>

 

다소 체력이 약해보이는 이수경, 찜질팩을 넣은 허리 복대를 차고 서슴없이 외출하는 털털한 이 언니~. 귀여웠어요. 요즘말로 졸귀? 플러스 호감!

 

<코에 뿌리는 비염 약>

 

비염이 있다고 당당히 밝히는 그녀.  아침 기상후 칙칙~ 코에 뿌리는 약.  어떤 제품인지 정확히 모르지만 대표적인 것이 오트리빈,  코에 뿌리는 스프레이는 일시적 빠른 시간내에 코 점막을 수축시켜서 코막힘을 완화한다죠.  저도 비염이 있어서 잠시 눈여겨 봤답니다.

 

이 방송을 통해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수경씨에 대해  대단한 호감을 느끼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이상 나혼자산다 이수경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

 

- 나혼자산다 박정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16)

- 나혼자산다 장우혁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9)

- 나혼자산다 전현무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8)

- 나혼자산다 이소라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7)

- 나혼자산다 한혜진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6)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