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도깨비 카누 머그컵 텀블러 수집하는 주부♥

by 애니 Annie 2016. 12. 27.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도깨비 카누 머그컵 텀블러 수집하는 주부♥'에 관한 내용입니다.

* MAXIN KANU 맥심 카누 콜롬비아 다크로스트 스위트아메리카노와 증정품 카누 머그 후기 포스팅입니다.

 

카누를 알게된 것은 원두커피전문점 즉 카페의 열풍이 일기 시작하면서 부터입니다.  매일매일 집에서 원두를 갈고 여과지에 내리고~ 하는 일이 번거로워 원두커피와 가장 흡사한 인스탄트 커피를 찾기 시작했었죠.  몇몇개의 브랜드를 돌도돌아 수년전부터 안착하게 된 맥심 카누!!

 

<사진 도깨비 카누 머그컵 증정품>

 

TVN 드라마 도깨비의 열풍이 최근 불어닥치면서~ 공유와 더불어 빵~뜬 카누 커피.   흐음. 난 몇년전부터 꾸준히 마시고 있었는데...이제서야 인기라니 역시 방송드라마의 위력을 다시 한번 느끼면서, 주방에 똑 떨어진 카누를 사러 대형마트에 갔습니다.

 

<도깨비 공유 이동욱, 커피 광고모델과 아닌 사람의 차이 게시물 폭소>

 

요며칠 화제의 사진이죠.  카누 모델인 공유와 아닌 이동욱의 커피마시는 차이점이라고~~.   이동욱은 모델료도 안받는데 카누광고를 할 수 없는 노릇인까요. 하하.   이참에 공유-이동욱 브로맨스 케미를 뽐내는 광고를 찍는건 어떨런지....?!




 

아뭏든지간에...  중요한 사실은 도깨비 공유의 인기 덕분에 이번달 행사인 카누 머그컵이 순식간에 동났다는 사실입니다.   마트에 딱 두 개만 있어서 선택의 기회없이 들고 온? 득템한? 하늘색 카누 머그잔과 코스터입니다. 

 

<사진 카누 머그컵 하늘색, 스카이민트>

 

본품과 붙어있는 박스에 카누 머그와 코스터가 함께 포장되어 있답니다.  대용량의 컵이고 손잡이도 커서 남자가 잡기에도 괜찮습니다.  개봉해보니 카누 머그잔에 살짝 흠이 있긴 하지만~ 교환은 번거로운 일이므로 그냥~ SKIP~!!

 

 

나! 카누 사은품이야~하고 KANU 글자가 대문짝만하게 써있지 않아서 더욱더 좋더라구요.  디자이너가 누군지 몰라도 센스 굿~!  실제 민트 색상이 좀더 선명하고 이쁜데 사진에 담아지질 않아요. 

 

<카누 다크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누 머그잔>

 

카누 머그는 블랙/스카이/그레이/핑크 4가지 칼라가 있다고 하는데요.   주말에 마트갈 때 머그컵이 있나없나~~ 어차피 카누는 계속 마실거니까~ 머그컵은 깔별로~ 수집 쟁여놔야겠습니다.





 

 

그동안 수집했던 카누 텀블러들.  써본 것중에 원터치라 최고랍니다.  저 원터치텀블러를 사기 위해 카누를 샀다고 할정도로 아주아주 좋습니다.   알고보면~ 증정품 텀블러만 판매하는 쇼핑몰도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당분간 드라마 도깨비 공유를 볼 때마다 따끈한 카누 한잔이 계속 생각이 날 것 같습니다.

 

이상 도깨비 카누 머그컵 텀블러 수집하는 주부의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솔직후기 먹어본 것 중 최고~!

- 구리속눈썹 연장 비래쉬 내츄럴! 여자여자해보입니다~♥

- 제시카 화이트클레이 백토 3종세트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만들기~

- 남성롱패딩 구입기- 코오롱 패딩 스노우볼 롱 남성 100사이즈 후기

- 아빠표~ 아이방 LED등 면조명 셀프조명교체 후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