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허양임 고지용 집 빌라 위치 동네 서래마을 승재네집 연예인집 인테리어 (47)

by 애니 Annie 2017. 1. 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허양임 고지용 집 빌라 위치 동네 서래마을 승재네집 연예인집 인테리어 (47)'에 관한 내용입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로 합류한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 허양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2016년 재결합 부활에 성공한 젝스키스에 유일하게 빠진 멤버 고지용입니다.   고지용씨는 의학계의 김태희로 불렸던 의사 허양임씨와 5년 열애끝에 결혼했으며, 현재 일반인? 회사원으로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객된 고지용 집 아파트 소개합니다.

 

<슈돌 고지용 허양임 승재네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그래서 젝스키스의 활동은 무리라고 판단, 주말에만 촬영이 가능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로 어려운 결심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주말에 아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슈돌에서 공개된 허양임 고지용 아파트 2층집을 소개합니다.



고지용거실사진고지용 집거실

 

<고지용 아파트 거실 화이트소파와 대형액자>

 

 

고지용 허양임 집은 일반적인 아파트가 아닌 복층구조의 집으로 보이는데요.  평수와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해집니다.  방송에서 슬쩍~ 비춰진 화면에서는 오래된 주택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 화장실 작은방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진 슈돌 고지용 아파트 승재네 거실 tv선반 액자 인테리어로 꾸며짐>

 

 

거실창에는 짙은색 우드블라인드, 아이를 위한 과감한 선택 tv없는 거실!  고지용 집 거실에는 tv대신 대형액자가, 그리고 tv선반 벽걸이형 거실장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흰색 벽지를 기본으로 대형액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슈돌 고지용 식탁 요즘 유행하는 우드슬랩! 대형원목식탁입니다. 통원목으로 되어 있어 아파트 인테리어에 무게감을 주는데, 반면에 식탁의자는 산뜻한 칼라로 (그린 화이트 네이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고지용식탁고지용 식탁

<사진 슈돌 허양임 고지용 아파트 식탁 식탁의자>

 

아니아니? 화려한 생활을 할 것 같은 전직 아이돌 출신인데,  고지용 집 안에서도 식탁도 쓱쓱 닦고, 바닥에 흘린 먼지도 쓱쓱 잘 닦더라구요.  아마 이 방송 이후에 많은 젊은 아빠들이 들들 볶였을 듯 합니다~!!  외모! 능력! 자상함! 뭐 하나 안빠지는 남자임이 틀림 없네요.

 

<허양임 고지용 집 아파트 복층구조>

 

허양임 고지용 집 주방 식탁 맞은편으로 보이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에는 부부를 위한 공간, 안방과 서재가 있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고지용 집 주방 화이트 그레이 모던 씽크대>

 

고지용집고지용 주방

 

아침기상 후 쌀을 씻는 고지용과 26개월 승재를 안고 있는 허양임 부부.   식탁 닦는 것만으로도 자상함이 느껴졌는데 아침부터 쌀까지 씻다니!!  부러우면 지는건데... 고지용 집을 구경하면 할 수록 계속 지는 일만 생길 듯 합니다.



 

그레이톤 타일의 모던한 욕실인테리어.  직접 승재 양치를 도와주는 고지용의 또 자상한 모습입니다.  고지용 허양임 집 구경하다가 자상함에 넋만 잃고 말았습니다. 

 

이상 허양임 고지용 집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

 

- 기은세 집공개 럭셔리자택,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45)

- 엄정화 한남동 빌라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4)

- 이혜영 집 인스타그램 고퀄리티 한남동 빌라 인테리어 소개

- 안정환 이혜원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43)

- 아빠본색 배우 김영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2)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