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아파트 집공개 딸 윤서진 싱글맘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9)

by 애니 Annie 2017. 1. 1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아파트 집공개 딸 윤서진 싱글맘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9)'에 관한 내용입니다.

* TV조선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2017년 새해를 맞이해 <엄마가뭐길래>에 새로이 합류한 탤런트 이상아.   깜찍하고 귀여운 인형같은 외모, 모태미녀로 원조하이틴스타로 승승장구했었죠~.   세 번의 결혼과 이혼 끝에 현재는 18살난 고등학생 딸과 둘이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된 이상아 집 아파트를 구경해봅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ies house interior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집 아파트 공개를 시작합니다.

 

이상아 인스타그램주소- instagram.com/0214lsa

 

<이상아 리즈시절 각종 cf, 방송을 휩쓴 모태미녀 외모>

 

이상아 나이는 1972년 생으로 한국나이 45세입니다.  이상아 리즈시절 웬만한 cf나 드라마 방송프로그램에서 당당히 주연급으로 출연했었는데요.  방송에서 한동안 뜸했다가, 반갑게도 다시 방송에 출연해서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외모와 몸매는 여전히 아름답고 날씬합니다.  세월이 흘렀는지~ 개인적인 결혼실패 때문인지 모르지만 싱글맘으로 당당히 생활하기를 응원해봅니다.



<이상아 집 아파트 평수 몇평 위치>

 

이상아 집 아파트는 경기도 일산시 소재로 살림에 서툰 엄마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었습니다.  세 번의 이혼으로 딸에게 상처를 줘서 미안하다며, 아빠의 빈 자리를 채우고 싶다는 엄마의 바램을 드러냈습니다.

 

 

빨간 암막커튼과 노란벽지가 인상적인 이상아의 집 거실인테리어.  대형가죽소파, 럭셔리한 안마의자, 거실액자

 

 

곳곳에 고양이와 강아지를 위한 물품이 놓여있는 이상아는 애견인 애묘인!  동물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 없다죠~?



파란벽지의 유니콘이 한눈에 들어오는 이상아 침실

 

 

이상아 집 안방 침실을 공개합니다.  이상아의 수호신 유니콘 벽지, 침대, 이케아 3단 트롤리.

 

 

유리상자에 담아 놓으니 한눈에 보기좋고 먼지도 안쌓이고~ 연예인의 상징인 이상아 선글라스 수납함. 



<사진 이상아 딸 서진 배우지망생>

 

배우 이상아의 딸 윤서진양은 올해 고등학교 2학년 18살로, 연기자를 꿈꾸는 학생이라고 합니다.

 

 

러블리한 핑크색 벽지와 화이트 가구로 꾸며진 이상아 딸 윤서진양의 인테리어를 공개합니다.

 

 

공주방 느낌이 물씬 나는 원목 화이트 전신경과 화이트봉 침대가구,  극세사주름커텐




 

ㄱ자 배치가 특이한 이상아의 서재.  이곳에서 대본도 보고 외우고 하겠죠~.   방한가운데 놓인 커다란 보라색 강아지침대가 귀엽네요.

 

 

편리한 동선의 ㅁ자 구조 상큼한 연두빛~ 그린 씽크대. 주방사이즈를 보니  이상아 아파트 집평수는 60평대쯤이 아닐까?  짐작해봅니다.



 

어릴때부터 배우생활을 해서 그런지~ 살림살이는 영 서툴러 보입니다.  사람이 모든 분야를 다 잘할 수는 없겠죠~. 

 

 

대리석식탁이 돋보이는 이상아의 주방인테리어. 

 

아직 1회만 출연했을 뿐인데도~ 화제가 된 탤런트 이상아.  앞으로 딸 서진양과 티격태격 생활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화려해보이는 여배우도 막상 집에서는 평범한 엄마로 생활한다~ 그런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은근히 재미있답니다.

 

이상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사진의 저작권은 tv조선 해당방송프로그램에 있음을 밝힙니다.

 

- 가수 아이비 집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8)

- 허양임 고지용 집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7)

- 기은세 집공개 럭셔리자택,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45)

- 엄정화 한남동 빌라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4)

- 이혜영 집 인스타그램 고퀄리티 한남동 빌라 인테리어 소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