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아파트 집공개 결혼 이성호 판사 이성열 기독교 나이 키 학력 아들 딸 Monochrome Chair 연예인집 인테리어(50)

by 애니 Annie 2017. 1. 1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아파트 집공개 결혼 이성호 판사 이성열 기독교 나이 키 학력 아들 딸 Monochrome Chair 연예인집 인테리어(50)'에 관한 내용입니다.

* TV조선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2017년 새해를 맞이해  새로이 <엄마가뭐길래>에 합류하게 된 탤런트 윤유선.  단아한 이미지와 차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배우입니다.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남주혁을 버린 친모역할로 잠깐 출연했었죠.

 

포스팅을 하려고  검색하다보니 윤유선씨 남편은 서울대출신 이성호판사라고 합니다.  뉴스에 조현오 전 경찰청장 구속시킨 판사라는 뉴스제목도 있더군요~.   왠지~ 모든걸 다 가진 여배우라는 느낌이 드는데요.

 

각설하고~  탤런트 윤유선의 2층 집을 구경해보실까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ies house interior

<사진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집 공개 아파트 인테리어>

 

<윤유선 결혼 2001년 이성호 판사 슬하 1남1녀>

 

윤유선 아역배우로 데뷔해 연기경력 43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17세 아들 동주와 14세 딸 주영, 남매를 키우고 있으며, 스스로 살림이 많이 부족하다고 하는 겸손한 배우입니다.   눈에 확 띄는 외모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딱 좋아하는 단아한 이미지의 배우입니다.



 

깔끔깔끔한 윤유선 집 거실인테리어.  라이트그레이 암막커텐과 아토피나 알러지로 예민한 사람들에게 인기만점인 친환경소파.  엑세느라는 획기적인 소재로 헷세드소파 Hassed, 제품 모델명은 휘슬(Whistle), 칼라는 사우스비치.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복층집>

 

윤유선 아파트는 일반적인 아파트는 아닌가봅니다.  복층으로 된 세련된 디자인의 집 구조가 특이합니다.




특이한 거울액자

 

<윤유선 미술작품 액자로 꾸민 실내인테리어>

 

윤유선 아파트는 흡사 드라마촬영지라고 볼 만한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의 인테리어이며, 집안 곳곳에 걸려있는 미술작품이 돋보입니다.



 

1층에 자리한 딸 주영양의 화이트화이트~ 단정한 방.  서랍공간이 있어 공간활용에 좋은 디자인벤처스 로맨틱 서랍형 침대와 협탁, 5단 서랍장.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고 있는 엄마가뭐길래 배우 윤유선.   2층으로 올라서면 보이는 커다란 원목테이블과 의자들.  제 2의 거실 또는 응접실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지브라무늬의 카페트가 포인트가 되어 눈길을 사로잡네요.  한쪽에는 간이컴퓨터 책상과 프린터기가 놓여있습니다.

 

윤유선 집 아파트 2층 서재입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가볼까요?



 

주부 윤유선을 엿볼 수 있는 정갈한 주방인테리어.  화이트톤을 메인컬러로 깔끔깔끔~함이 돋보입니다.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집 거실인테리어 공개>

 

콤팩타 화분하나도 어찌나 이쁜지~ 식물을 잘 기르지도 못하면서 괜히 욕심이 납니다.  이른 시간 일어나 아침식사를 준비하고 아이들을 깨우는 모습이 평범한 주부 윤유선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윤유선 아파트 집 사진으로 보는 세련된 스테인레스 빌트인냉장고 화이트주방

 

 

주방입구에 놓인 호접란 화분 ( 꽃말- 애정의 표시)

 

 

모던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식탁과 프리츠한센 세븐체어 가격 1개당 50만원대.  슈돌 이범수네서도 구경했었죠.

정식명칭은 Fritz Hansen Series 7 Monochrome Chair.



<윤유선 집 아파트 인덕션 전기렌지>

 

 

빼놓을 수 없는 주방 it 아이템!!  윤유선 키는 158cm 단신으로 평소 주방에서 발받침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발받침대가 닳고닳은 것으로 보아 방송을 위한 설정은 아닌 듯 합니다.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집공개와 직접 차린 정갈한 밥상>

 

방송과 관련없는 별개의 뉴스기사와 인터뷰를 보니, 평소 아침은 온가족이 꼭 같이 먹는다고 합니다.  오전에 방송촬영이 있을 경우 미리 새벽에 미용실을 다녀와 다시 집으로 온다고하니,  배우이기 이전에 부지런하고 대단한 엄마임이 틀림없습니다.

 

추가해서 윤유선이 인피니트 성열이 이모라는 기사가 있던데요.  성열군과는 같은 향렬로 육촌지간으로 추측됩니다.  사촌도 보고살기 힘든 시대에 육촌지간이 무슨 의미가 있을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

 

이상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사진의 저작권은 tv조선 해당방송프로그램에 있음을 밝힙니다.

 

-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9)

- 가수 아이비 집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8)

- 허양임 고지용 집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7)

- 기은세 집공개 럭셔리자택,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45)

- 엄정화 한남동 빌라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4)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