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빌라 집공개 남편 김문철 재혼 딸 김아람 나이 키 학력 말솜씨 승마운동기구 연예인 인테리어(51)

by 애니 Annie 2017. 1. 1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빌라 집공개 남편 김문철 재혼 딸 김아람 나이 키 학력 말솜씨 승마운동기구 연예인 인테리어(51)'에 관한 내용입니다.

* TV조선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2017년 1월을 맞이해 <엄마가 뭐길래>에 합류하게된 탤런트 MC? 만능엔터테이너 이승연 나이 1968년생으로 올해나이 50세, 쉰살이나 되었습니다.   뼈부터 이뻐야 미인이라던데, 이 말이 딱 어울리지 않나요?

 

   1992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예쁜 얼굴과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 또한 화려한 말솜씨를 가진 이승연.  미스코리아 당선후 수많은 드라마 토크쇼를 섭렵한 만능여배우!  2007년 재미교포 패션사업가 김문철씨 (존킴) 와 늦깍이 결혼을 했으며, 2009년 딸 아람 Aram양을 출산, 현재 9살이라고 합니다.  

 

엄마가뭐길래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승연 아파트 집을 구경해보실까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ies house interior
<사진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집 공개 아파트 인테리어>

이승연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LeeSYaram

<이승연 집 빌라 아파트 공개 위치 평수>

 

엄마가뭐길래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승연 집은 주택가에 위치한 빌라로 보입니다. 



 


 

50세 이승연 이제 9년차 접어들어가는 아람양 엄마.  일명 맘쉰살.  쉰살이 되고보니 일상이 피곤하다고 하소연하네요. 

 


 모자라는데 좋은 엄마이고싶다는 이승연 왈 "엄마 90살 돼서 못 움직이면 어떻게?" 딸 아람양 "내가 해줄게~" 어른스러운 딸 아람양. 

 


<이승연 결혼, 남편 김문철 2007년 재미교포 사업가, 슬하 1녀 아람양>




이승연 프로포폴 사건을 회상하며 딸 아람양의 "엄마 힘내"라는 말에 위로를 받았다고 합니다.

 

<사진 깔끔하게 정돈된 거실인테리어 이승연 집 아파트 공개>

 

수수하거나 단아한 이미보다는 세련된 화려한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



 

이승연 아파트 안방 침실 침대 사진

 

<이승연 딸 아람이 방공개>

 

이승연 딸 아람이 방 공개.  이승연은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듯 합니다.  거실과 방 군데군데 시공된 단열효과에 좋다는 화이트 폼블럭.   소파 스툴을 침대에 바짝 붙여 계단처럼 사용하나 봅니다.

 

 

알록달록한 이승연 집 아파트 거실 옷걸이



 

거실주방이 일자로 통일된 개방된 구조와 별무늬커텐이 걸린 안방 침실 입구

 

 

엄마가뭐길래 이승연의 북유럽풍 거실.  티비와 소파만 덩그러니 놓여진  뻔한 배치가 아니라 특이해 보입니다.

 

 

누워서 tv감상이 가능한 소파베드  미국국기 카페트  승마운동기구 안마의자가 놓여 있는 거실



 

아침 기상 후 물세안만 한다는 특별한 피부관리 팁을 가진 이승연 드레스룸입니다.

 

 

흡사 미국집 처럼 보이는 개성넘치는 이승연 집 아파트 주방공간.  

 


<이승연 집 아파트 넓직한 주방>

 

순식간에 준비하는 아침식사를 통해 살림꾼다운 솜씨를 잠깐이나마 엿볼 수 있었는데요  이승연은 각각 입맛이 다른 가족들을 위해 아침식사을 준비했습니다.  남편은 스파게티, 아람이는 김+김치 (김치홀릭), 이승연은 달걀프라이+햄+밑반찬.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집 아파트 주방>

 

이승연의 주방씽크대와 밝은 칼라의 원목 식탁이 놓인 다이닝공간입니다.  물건들을 조금더 수납하면 어떨까? 싶기도한데요.  가장 개인적인 공간인 집을 본인만의 개성으로 꾸몄다는 점에서 응원의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저작권은 tv조선 해당방송프로그램에 있음을 밝힙니다.

 

-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50)

-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9)

- 가수 아이비 집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8)

- 허양임 고지용 집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7)

- 기은세 집공개 럭셔리자택,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45)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