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가수 아이비 박은혜 아파트 집공개 나이 키 몸매 구두 스틸레토힐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8)

by 애니 Annie 2017. 1. 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가수 아이비 박은혜 아파트 집공개 나이 키 몸매 구두 스틸레토힐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8)'에 관한 내용입니다.

* 패션앤 팔로우미5  <Follow me5> 가수 아이비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신장 166cm, 체중 45kg의 이상적인 몸매와 예쁜 얼굴의 소유자로 현재는 뮤지컬배우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아이비의 집을 공개합니다.

 

본명 박은혜로, 여자 비를 표방하며 데뷔했던 가수 아이비는 뛰어난 가창력과 외모덕에 제2의 이효리라고 인기가 꽤 많았었죠.  채널 패션앤 팔로우미5의 진행자로 여자연예인들의 뷰티팁이나 인테리어팁을 공유해왔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가수 아이비 아파트 집 연예인 인테리어

 

Singer Ivy's single house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ies house interior

 

 

<가수 아이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greentee.park>

 

무채색을 기본바탕으로 꾸며진 모던함이 강조된 아이비의 집 인테리어입니다.  그레이암막커텐과 브라운칼라의 3인용 소파, 흑경으로 마감된 거실장과 거실테이블,  반짝이는 스틸다리 악센트체어, 빌트인 에어컨 



<가수 아이비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공개>

 

브라운 컬러의 소파와 양털러그 퍼 러그(fur rug)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가수 아이비의 거실소파.

 

 

밋밋한 화분에 월스티커를 부착, 개성넘치는 포인트를 주었다고 합니다.

 

<가수 아이비 동영상이 뭐길래?>

 

거실테이블과 거실장은 흑경소재로 된 세트상품인데,  대리석무늬 시트지로 거실장을 리폼했다고 합니다. 적은 비용으로 리폼에 도전, 새 가구 느낌으로 탈바꿈시킨 센스가 돋보입니다.



<가수 아이비 집 모던한 인테리어 공개>

 

가수 아이비 아파트에는 독특한 구조의 복도가 있으며 고무나무 화분과 독특한 플로어램프, 오드리햅번 액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가수 아이비 아파트 침실 사진공개>

 

가수 아이비 집공개, 침실을 소개합니다.  물방울모양 가습기,  그레이암막커텐으로 꿀잠을 부르는 아늑한 침실.  화이트책상에서는 인터넷 블로그를 즐긴다며, 데코스티커로 장식해두었네요.

 



 

안방에 놓인 아이비가 가장 자랑하고 싶은 서랍장이라는데요.  그림을 잘 그리는 지인이 직접 페인트리폼을 했다고 합니다.  메르시 페이퍼백  (le sac en papier ' 종이봉지로 주세요' 라는 뜻이랍니다 ^^;; )으로 감싼 귀여운 선인장과 공기청정기.

 

 

생각보다 단촐했던 가수 아이비 집 아파트 드레스룸

 

 

아크릴소재의 실버 악세서리 보관함은 물건을 한눈에 찾기에 편리하겠습니다.



<가수 아이비 집 아파트 슈즈룸>

 

슈즈홀릭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슈즈를 보유한 가수 아이비는, 몇 번의 바자회를 통해 많은 슈즈를 정리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슈즈룸이 따로 있을 정도로 특이하고 예쁜 구두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 가수 아이비 IVY 집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

 

- 허양임 고지용 집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7)

- 기은세 집공개 럭셔리자택,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45)

- 엄정화 한남동 빌라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4)

- 이혜영 집 인스타그램 고퀄리티 한남동 빌라 인테리어 소개

- 안정환 이혜원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43)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