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 자동차 랜드로바 디스커버리 나이 키 야구선수 연예인 인테리어(52)

by 애니 Annie 2017. 1. 1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 자동차 랜드로바 디스커버리 나이 키 야구선수 연예인 인테리어(52)'에 관한 내용입니다.

* mbc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2017년 1월, 무지개회원에 새로 합류한 배우 윤현민 나이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3살입니다.  프로야구선수 출신으로 훤칠한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키 183cm, 73kg 참 이상적인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4년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도준호 역으로 출연, 상대배우 김슬기와 알콩달콩한 연기를 선보였을때, 참 괜찮은 신인배우구나?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만 어느새 주연배우로 우뚝 섰네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는 탤런트이자 배우 윤현민의 아파트 집을 구경해보실까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ies house interior
<사진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윤현민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yoonhyunmin

 

Korean Actor Yoon Hyun Min's Apartment

 

1985년생이면 한국나이로 33세인데, 방송에는 항상 만나이로 공개하나 봅니다.



<사진 윤현민 아파트 심플한 인테리어>

 

윤현민 야구선수 출신 배우로, 야구를 그만두면서 장사를 할까~ 자격증을 준비할까~ 고민하던 중,  마음한켠에 담아두었던 연기에 대한 갈증으로 극단에서 연기경험을 쌓았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쭈욱~ 운동만하다가, 전혀 다른 진로를 했다니 대단한 결단력을 가진 사람임이 틀림없습니다.

 

<피규어와 장식품 등 소품은 일렬로 가지런히 정리정돈 윤현민 집>

 

나혼자산다 배우 윤현민은 야구선수 출신으로 오랜 기숙사 단체생활로 인해 깔끔함이 몸에 베였다고 합니다.



 

칼각에 맞춰 정리된 레고 심슨피규어들, 칼각 정리왕 윤현민

 

 

 멋진 흑백초상화 액자가 놓인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윤현민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톤의 깔끔한 윤현민 거실입니다.  화이트가죽소파와 거실창가에 놓인 포인트체어는 로우체어 송치의자.



<사진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콤비블라인드 원목 홈바의자 하이그로시 주방씽크대 삼성스마트 에어컨

 

<사진 윤현민 아파트 tv장식장 대신 tv스탠드>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 거실사진입니다.  보통 티비 장식장을 놓거나 벽걸이로 설치하는데 반해,  플로어스탠드에 올려놓은 것이 인상적입니다.  티비 아래에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Palystation 4와 조이스틱이 놓여있습니다.   

 

삼성 TV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슬림하고 세련된 <삼성 플로어 스탠드 VG-SMN2500J> 가격은 약 40만원선.  이 스탠드는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별도의 설치없이 튼튼한 삼각대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윤현민 집 아파트 공개 드레스룸>

 

윤현민 다림질 장인 1등 신랑감 등극!!   침대커버 쿠션 등... 침구까지 다리미로~ 쓱쓱~ 다리는 남자~ 가끔 기분이 좋을 때는 속옷 빤쓰?까지 다린다고 합니다. 호텔 메이드에게  침구정리하는 방법까지 물어보았다는 남자,  방송 이후에 호감도 급상승!!  깔끔하고 부지런한 사람 싫어리 없으니까요~.

 

 

가끔은 기분전환용으로 가구를 이리저리 옮긴다고합니다.  침대헤드가 독특한  윤현민 침대 화장대 거울.  안방 구석에 포인트로 플로어 스탠드.



 

윤현민 집 안방 침실에 걸린 명화 액자는 Amedeo Modigliani 아메데오 모딜리아니 작품 <부채를 든 여인 - 루냐 체코프스카>

 

 

덕후의 기운이 느껴지는 침대에 걸린 윤현민 핸드폰 거치대,  침대에 누워 손 안대고~ 영화 드라마를 즐긴다!  범죄수사물 드라마 <터널>에 형사역할로 출연예정이라고 하니 은근 기대가 됩니다.

 

 

방송 중 나혼자산다 윤현민 차는 랜드로바 디스커버리4 입니다.   Landrover Discovery 4. 전현무차와 동일한 모델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깍두기처럼 각진 스타일로 약 1억원에 육박하는 자동차 가격을 자랑하는 모델입니다.

 

이상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저작권은 해당방송 프로그램에 있음을 밝히며, 제품과 관련된 정보에 관한 문의사항은 댓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51)

-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50)

-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9)

- 가수 아이비 집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8)

- 허양임 고지용 집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7)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