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SES 슈 집 아파트 공개 나이 키 쌍둥이 라희 로희 남편 임효성 연예인 인테리어(53)

by 애니 Annie 2017. 1. 16.

지금 보고 계신 글은 'SES 슈 집 아파트 공개 나이 키 쌍둥이 라희 로희 남편 임효성 연예인 인테리어(53)'에 관한 내용입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SES 슈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원조요정 아이돌그룹 SES 컴백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얼마전에 들을 수 있었는데요.  주부가 된 현재까지도 이어져오는 그녀들의 우정에 감탄을 했습니다. 

 

로희 아빠 기태영이 슈 집에 방문, 쌍둥이 라희 라율이와 즐거운 한때를 보냄과 동시에 공개된 슈의 집을 구경해보실까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ies house interior

<사진 SES 슈 임효성 집 공개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SHOO 슈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shoodesu

 

<ses출신 슈 남편 임효성 현재 사업가로 활동 중>

 

원조요정 SES 슈와 농구스타 임효성은 2010년 4월 결혼에 골인, 슈아들 출산 큰아들 임유, 둘째 셋째 쌍둥이딸 출산 라희 라율이와 다섯식구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훤칠한 키의 아빠의 유전자와 깜찍한 외모 슈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아이들은 얼짱으로도 매우 유명하죠~.

 

슈는 1981년생으로 현재 나이 37세, 학력은 켄트외국인학교를 졸업, 일본에서 자란 슈의 국적은 정확히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슈 남편 임효성은 농구선수 은회 후 현재 사업가, 주식회사 띠땅(ttittang.com) 쇼핑몰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슈 집 아파트 공개 거실 연예인집 인테리어>

 

키즈카페 운동장만한 넓은 거실에 깔린 놀이방매트는 크림하우스 스노우파레트 제품.  폴더형으로 미사용시 포개어 보관이 가능하며 층간소음방지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알록달록하지 않은 무채색 칼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슈돌 슈 집 아파트 평수 위치 동네 어디?>

 

위 사진은 이전방송 출연분인데요~ 소파와 놀이방 매트가 달라졌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TV없는 거실, TV자리에 전면책장이 놓여있으며 책장 하단에는 노란색 장난감 수납함으로 정리정돈 오케이~!

 

<슈 집 아파트 공개 사진 벽 장식>

 

안방입구에는 스냅사진을 부착할 수 있는 굿아이템 사진트리 포토트리.  그때그때 인화한 사진들을 대충 붙여놓아도 간지가 나는 군요.



<슈 집 아파트 공개 라희 로희 책장 장난감 피규어 거실수납>

 

거실 한면에는 길다란 선반을 제작 시공. 각종 피규어들 액자 장난감들을 수납했습니다.  골판지 소재의 조립식 곰 기린 동물모양 아이템이 시선을 끄는데요.  친환경 소재에 만드는 재미를 즐길 수도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뭔지 모르겠으나  종이 입체퍼즐, 조립식 골판지 동물 아이템, 골판지 인형 등으로 추측해봅니다.



 

아이가 셋인 만큼 의류 신발 아기용품이 꽤 많을텐데요. 흡사 아기용품매장에 방문한 듯 정리정돈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줌마 슈~ 한 깔끔하시네요.

 

<슈 집 아파트 인테리어>

 

안방 입구 앞에 놓여진 블랙 베네치안 거울과 블랙 콘솔수납장

 

<슈 거실소파 전면책장, 인테리어선반 인테리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 라희 로희는  정식멤버는 아니지만, 잠깐이라도 육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상 SES 슈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에 있음을 밝힙니다.

 

-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 차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52)

-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51)

- 엄마가뭐길래 윤유선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50)

- 엄마가뭐길래 이상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49)

- 가수 아이비 집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48)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