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수지 아파트 집공개134평 논현동 아펠바움 31억 재산 건물 빌딩 침대 가구 아띠끄디자인 연예인 인테리어(56)

by 애니 Annie 2017. 1. 20.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수지 아파트 집공개134평 논현동 아펠바움 31억 재산 건물 빌딩 침대 가구 아띠끄디자인 연예인 인테리어(56)'에 관한 내용입니다.

* 네이버tv 오프더레코드에서 공개된 수지 집공개 134평 논현동 아펠바움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타이틀 <오프 더 레코드, 수지: OFF THE REC. SUZY>로 공개돈 미스에이 출신 배우 수지의 럭셔리한 사생활이 공개되었습니다.   집순의 수지의 평소 모습, 여자로서의 고민 앨범이야기 등등... 솔직한 매력을 많이 보여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죠~.

 

오프 더 레코드, 수지 집은 논현동 아펠바움 134평,  가격 매매가 31억~32억이며 전세가 거의 없는 희귀물건이라고 하네요.  축구선수 안정환도 얼마전까지 살다간 고급빌라라고 하니 사생활 보호에 민감한 유명인들이 거주하는최고급 빌라로 보입니다.

 

134평에 혼자 거주하는~ 능력있는 여자~~ 첫사랑 '수지 집공개' 들어가 봅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ies house interior

<사진 오프더레코드 수지 집공개 논현동 아펠바움 빌라 연예인 인테리어>

수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kuukzky

 

 17세에 데뷔, 국민첫사랑으로 등극 후 2016년에는 서울 강남구 역세권에 위치한 소재 건물을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해당건물은 현재 시세 37억, 월세 수입 15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수지 134평, 거실 한가운데 놓여진 3인용 소파와 1인의자 원형 테이블>

 

수지 집 거실은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스타일로 보입니다. 축축 쳐지는 주름이 매력적인 비오장식 빈티지 소파와 거실테이블, 짐볼,  화려한 꽃무늬쿠션.  그레이 암막커텐과 나비주름 속커텐. 니트스툴푸프 니트푸프 핑크색, 원형 카페트 러그

 

<수지 집공개 빌라 집평수 위치 동네 어디?>

 

<수지 논현동 아펠바움 원형 카페트 테이블 니트푸프>

 

거실에서 밥도 먹고 이것저것 웬만한 일을 처리 한다는 수지

 

<사진 오프 더 레코드, 수지 집 빈티지 트렁크함>

 

 

거실 한쪽에는 낮은높이의 책장과 규칙없이 놓여져 있는 그림액자들.  북유럽풍 부부테이블 아래에 놓은 스트라이프 카페트 러그.  이 곳에서 음악도 듣고 카톡도 하고~ 여유를 즐기는 수지.

 

 

화이트 하이그로시와 그레이 천연대리석 아일랜드 수지의 주방 씽크대 사진입니다.  소주 광고모델 처음처럼 입간판이 주방에 놓여있습니다. 

 

<사진 안방 침실 수지 가구 침대 화장대 의자 커텐 침구 베딩>

 

우아한 라인이 돋보이는 침대 화장대 아일랜드의자 등등......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수지 안방 침실 사진입니다.  

 

<수지 침대 화장대 제품 브랜드>

 

오프더레코드 방송 이후에 '수지 가구', '수지 침대'로 한참 인기몰이 할 예정으로 보이는데요.  프렌치가구, 프랑스가구로 보이며 비슷한 스타일의 가구브랜드로는 맹뜨농, 르네, 꼬떼따블, 메종가구 등이 있습니다.

 

오프 더 레코드, 수지 집 논현동 아펠바움

 

 

고급 천연대리석으로 마감된 수지 화장실 욕실.  화장실크기가 안방만 합니다. 샤워부스와 욕조가 별도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상 수지 집공개 134평 , 수지 논현동 아펠바움 31억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네이버TV DINGO임을 밝힙니다.

 

- 나혼자산다 헨리 집공개 아파트 싱글하우스 연예인 인테리어(55)

- 변정수 집 전원주택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54)

- SES 슈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53)

- 나혼자산다 윤현민 집 차 공개 연예인 인테리어(52)

- 엄마가뭐길래 이승연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51)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