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테이블 램프 예쁜 인테리어 스탠드조명 활용 사진 모음

by 애니 Annie 2017. 3. 17.

지금 보고 계신 글은 '테이블 램프 예쁜 인테리어 스탠드조명 활용 사진 모음'에 관한 내용입니다.

<예쁜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 테이블 램프 활용팁>

 

테이블램프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은, 인테리어의 꽃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마치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반짝반짝이는 악세사리 같다고나 할 수 있을 겁니다.   따뜻하거나 칼라풀한 빛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주는 간접 조명 어떤 곳에 놓아둘지, 어떻게 데코를 해야할지 사진을 통해 알아봅니다.

 

<사진 거실꾸미기 좋은 수입 인테리어 램프>

 

Table Lamp라는 정확한 명칭이 있지만, 보통은 책상용 스탠드라고 불리우는 테이블용 램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유행이나 세월에 휩쓸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클래식은 언제나 옳거든요. 




 

갓과 기둥으로 이루어진 단순한 구조의 테이블 램프이나 칼라나 모양에 따라 여러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블랙 갓과 골드칼라 기둥의 스탠드입니다.  거실 협탁에 작은 화분이나 액자와 같이 놓아두는 것은 정석 중의 정석입니다.

 

 

소파를 벽쪽으로 몰지 않고 거실 중앙에 배치할 수 있는 넓은 구조의 거실입니다.  소파와 소파사이에 협탁을 놓고 포인트 테이블램프,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을 두었습니다. 

 

<안정감을 연출하는 사각 테이블 램프>




<사진 인테리어 빈티지 스탠드>

 

콘솔과 테이블램프의 조합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유리소재로 된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을 켰을때 더욱 더 화려하게 반짝이겠습니다.   빈티지 스타일의 양동이 소재가 특이해 보이는데요.  나만의 특별한 감각이 있다면, 리폼을 통해서 세상에 하나뿐인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을 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소파 뒤편으로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면, 길다란 콘솔을 두어 쌍둥이 테이블 램프로 꾸며보세요.  따뜻한 조명이 뒷편으로, 푹신한 소파에 앉아 음악감상이나 독서를 한다고 생각하니 힐링이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모던한 금장 은장 사각 테이블램프>




 

포근한 패브릭 소파 뒷편으로 창가에 놓여진 쌍둥이 테이블 램프,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 

 

 

다이닝룸 식탁공간이 넓다면 부페장을 특별하게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요?  도자기소재로 된 테이블램프는 고가에 속하며, 고가인만큼 독특한 아우라를 내뿜고 있네요.



모던클래식한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 사진

 

현관 출입구에 콘솔과 클래식한 스타일의 쌍둥이 조명입니다.  월넛계열의 짙은 가구와 반대로 화사한 화이트가구에 잘 어울리는 화이트 갓이 씌여진 테이블 램프들.  유리소재와 골드칼라는 언제나 찰떡궁합입니다.

 

* 테이블 램프 조명 갓 세탁하는 방법 (세척팁)

 

-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뜨거운 물에 세제혁명을 푼후 조명갓을 30분 정도 담가놓았다가 샤워기로 수차례 행구어줍니다.  그리고 베란다 그늘에 말리면 새것처럼 깨끗해진답니다.

 

이상 테이블 램프, 예쁜 인테리어 스탠드조명 활용사진 모음 포스팅을 마칩니다.

 

- 예쁜 인테리어 스툴 의자 포인트 활용 사진모음~

- 스트라이프 러그 공간에 활력을 주자!

- 수입인테리어의자 1인용 라운지체어 포인트 디자인의자 간지활용팁

- 예쁜 식탁매트 인테리어 연출하는 법

- 대형식탁이 있는 다이닝룸 인테리어 사진모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