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김지수 집공개 아파트 빌라 동네 청담대우멤버스카운티 그림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4)

by 애니 Annie 2017. 3. 2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나혼자산다 김지수 집공개 아파트 빌라 동네 청담대우멤버스카운티 그림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4)'에 관한 내용입니다.

여리여리한 외모와는 상반되는 털털한 성격을 가진 배우이자 탤런트 김지수.  얼마전 드라마 화랑에서 삼맥종의 강한 엄마이자, 태후 역으로 카리스마있는 연기내공과 변치않는 미모를 뽐냈는데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여배우 김지수의 사생활이 mbc 나혼자산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Actress Kim Jii Soo's house interior

<사진 김지수 집 아파트 공개  mbc '나혼자산다'>

 

김지수 인스타그램 주소는 www.instagram.com/soo146

 

 

<나혼자산다 김지수 출연 집 공개>



 

배우 김지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김지수

♥ 출생년도 나이- 1972년 10월 24일, 강원도 정선군

♥ 출신학교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 키 신장 체중- 167cm, 45kg

♥ 소속사- 나무엑터스

♥ 데뷔 - 1992년 sbs 공채 탤런트 2기

♥ 가족사항- 1남2녀중 장녀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soo146

 

<나혼자산다 배우 김지수 아파트 빌라 집 위치 평수 동네 어디?>

 

앞서 언급한대로 방송을 통해 사생활이 공개되는 것은 처음이라는 골드미스 배우 지수의 하우스입니다.  일반 아파트가 아닌 고급빌라로 보이는데요.  (김지수사는동네,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청담동 서래마을 청담대우멤버스카운티로 추정됩니다)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와는 달리 방송을 통해 보여진 김지수의 모습은 사람냄새나는 털털한 동네언니처럼 보였답니다.

 

<배우 김지수 아파트 빌라 거실 인테리어 가구 액자>

 

작은 정원이지만 거실창문으로 보이는 푸른 나무와 풀들로 인해서 아늑한 느낌이 드는 거설입니다.  화이트소파와 1인용 암체어로 구성된 ㄷ자형의 거실.  그리고 대형거실테이블과 TV 샤기카페트.



 

<거실인테리어 cd장과 홈씨어터 스피커>

 

 

디자인이나 칼라 패턴이 모두 달라도 잘 어우러진 믹스앤매치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을까요?  뻔한 구조의 가구배치보다는 이런 틀을 깨는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정원이 보이는 저층인 만큼 저녁에는 화이트 블라인드를 내려, 썰렁한 거실창을 보완, 그리고 노란 조명 으로 따뜻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집안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그림들, 대부분 김지수 본인이 그렸다고 합니다. 그림을 그린지 2~3년정도라고 하는 배우 김지수 실력은 주부인 제가 보기에도 월등해보였답니다.  



 

화실을 다니며 미술선생님으로부터 지도를 받는다고 하는데요.  언젠가~~ 작품을 모아서~ 전시회를 여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봤답니다.

 

<엔틱가구로 꾸며진 김지수 서재 겸 화실, 자전거 거치대 선반>

 

'왜 그림을 시작하게된 계기가 있었나?'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눈물을 흘리는 김지수의 대답은 "수년전 힘든 일을 겪었고, 지푸라기잡는 심정으로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는데요,  열정이 많던 30대를 지나,  40대가 되니 고민이 많아졌다는 김지수의 인터뷰를 보면서 괜히 저도 괜히 울컥했어요. ^^;; 

 

<호텔을 방불케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김지수 침실>

 

 

김지수 안방이자 침실은 깔끔한 화이트로 꾸며져있습니다.  침대와 서랍장 협탁 블라인드 붙박이장 모두 화이트 화이트~!   사이드 협탁에 놓여진 테이블램프 조명은 꽤나 유명한 모델인데요.  이름이 가물가물합니다. ^^;; 




<김지수 나혼자산다 주방 공개 식기 접시 주방용품들>

 

 

다음 구경할 공간은 주방입니다.  하이그로시 우드칼라 ㄷ자형 씽크대입니다.   김지수는 평소 눈코입이 달린 아기자기한 주방용품과 식기를 좋아한다고 해요.  혼자 밥을 먹을때에도 '누가 차려주는 것처럼 이쁜 그릇에 담아 세팅하고 사진찍어 sns에 올린다'고 합니다.

 

<김지수 주방 식탁 의자 조명 벤치>

 

따뜻한 햇살이 잘 드는 이곳은 알록달록한 의자들과 6인 식탁이 놓여진 다이닝 공간입니다.



 

<사진 김지수 드레스룸>

 

여배우인만큼 커다란 옷방에 종류별로 잘 구분되어 있는 가방 모자 신발 구두 의류들이 놓여진 옷방 드레스룸입니다.  직업이 직업이니만큼 의상이나 소품들은 재산 목록 중 상위에 랭크되겠지요? 

 

<사진 김지수 천일염 가글>

 

목관리에 탁월하다는 천일염으로 매일 가글한다는 김지수.  화장실 세면대 앞에 떠억!하니 비치해놓고  "양치 후 천일염 두 스푼 섞은 물로 가글하면 목이 정말 안아프다"는데요.  주부인 저도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당장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이상 나혼자산다 김지수 집 공개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mbc나혼자산다 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권혁수 집 아파트 커피머신 거실테이블 연예인집 인테리어(73)

- 래퍼 도끼 집 공개 아파트 차 연예인집 인테리어(72)

- 택시 오윤아 집공개 아파트 아들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1)

- 홍종구 송서연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0)

- 자이언티 집 아파트 자동차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69)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