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노이즈 홍종구 부인 송서연 탤런트 결혼 아파트 집공개 나이 학력 사업가 교수 연예인집 인테리어(70)

by 애니 Annie 2017. 2. 2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노이즈 홍종구 부인 송서연 탤런트 결혼 아파트 집공개 나이 학력 사업가 교수 연예인집 인테리어(70)'에 관한 내용입니다.

* tv조선 원더풀데이에 출연한 홍종구의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너에게 원한 건~' 가수 노이즈(NOISE)출신 사업가로 유명한 홍종구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 늦깍이 결혼생활을 공개했는데요.   홍종구 아내는 배우이자 탤런트 송서연 씨라고 하며, 부인으로부터 200점 남편이라는 평가를 받은 홍종구는 육아 10개월차, 아들 홍창현 군을 두고 있습니다.

 

홍종구 부인 송서연 나이차이는 10살이라고 하며,  방송에 잠깐 비춰진 홍종구 아내 송서연씨는 한눈에 보기에도 서구적인 미모를 뽐냈답니다.  알고보니 홍종구가 기획사 대표로 있을 때, 다른 소속사에 있는 송서연씨를 위약금을 물고 데려왔다고 하네요.  외모적으로 이상형에 가까워~ 사심이 있었다고 하며 결국은 아내로 맞이했다는 러브스토리~ 결혼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Hong Jong ku's Apartment interior

<사진 홍종구 집 아파트 공개  tv조선 '원더풀데이'>

 

홍종구 송서연 인스타그램 주소는  공개된 바 없습니다.





<사진 홍종구 부인과 아들>

홍종구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홍종구

♥ 출생년도 나이- 1971년 3월 17일생으로 47세.

♥ 출신학교 학력- 경기대학교 국어국문학 중퇴

♥ 키 신장 체중- 173cm 75kg
♥ 소속 국제대학교 초빙교수

♥ 가족사항- 배우자 아내 송서연(본명 송지은, 나이 1981년생), 아들 홍창현

♥ sns 계정- 알려진 바 없음. 
 




<사진 홍종구 집 아파트 가격 위치 집평수 동네 위치 어디?>

 

연예인생활을 그만두고 잦은 방송활동을 하지 않아서~인지, 알려진 정보는 많지 않더라구요.   홍종구씨의 집은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한 아파트이며, 거실 주방의 크기를 보니 최소 50평이상 60평~ 70평형대 아파트로 추측됩니다.

 

<사진 홍종구 거실 소파 주방 식당 인테리어>



거실과 주방에 달린 화려한 샹들리에와, 대리석 소재 바닥과 아트월만 보더라고~ 고급 아파트라는 느낌이 훅~ 들죠? 아파트 구조를 보니 소파뒷편으로는 다이닝룸과 주방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갖 아기용품과 놀이방매트가 깔린 거실은 아기를 키우는 집이라는 증거!

 


<사진 디지탈 LED 원목 탁상시계, 스피커>


<사진 홍종구 집 아파트 주방 식탁 씽크대 다이닝룸 카페트 유아식탁의자>



커다란 6인 엔틱식탁이 놓여진 다이닝룸과 길다란 구조의 주방 씽크대 공간.  식탁 옆으로는 넓다란 베란다가 있어서 여유로움이 느껴지네요.  붉은 벽돌색의 블라인드와 식탁에 드리워진 샹들리에가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엔틱풍 6인 식탁과 잡지꽂이가 주는 고급스러움~

 

 

<사진 홍종구 집 아파트 침실 안방 침대 범퍼침대 커텐>

 

아들 창현군이랑 같이누워도 넓은~ 범퍼침대 특대형?과 부부침대만 놓여진 깔끔한 안방 사진입니다. 




<사진 홍종구 아들 홍창현 아기헬멧 착용샷>


늦깍이 결혼으로 인해 2세를 늦게 봐서일까요?  유산 3번후 득남해서 애틋하다는!  아들 창현군이 아기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아직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영유아에게는 좋은 아이템이네요.  아기 헬멧은 Beilibao 베일리바오 아기머리 보호대이며 가격은 약 3만원선이랍니다.

 


<사진 홍종구 집 아파트 욕실 아기욕조>

 

홍종구 부인 송서연 씨는 집에 귀가하자마자 쉴틈없이 아들 목욕시킬 따뜻한 물을 욕조에 받아놓고,   귀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얼굴부위는 거즈로 씻긴다는 아들 바보 홍종구씨~  아들을~ 씻기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답니다.

 

홍종구 항와집, 홍종구의 항와집이 뭘까~ 알아보니 조선후기의 학자 홍종구의 산문집이라고 하네요.  노이즈 출신 사업가 홍종구와는 상관이 없다는 결론입니다~.

 

이상 가수출신 사업가 홍종구 송서연 부부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자이언티 집 아파트 자동차 공개(69)

- 김완선 집 아파트 공개(68)

- 이다해 집 빌라 공개(67)

- 비 김태희 신혼집 청담동 빌라(66)

- 현영 집 빌라 공개(65)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